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사진 및 동영상

사진 및 동영상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사진 및 동영상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사진-비디오

브랜드 사진-비디오

사진 기본: 완전한 초보자 가이드

앨범 및 프레임

앨범과 액자 는 사진의 기본입니다. 앨범은 압축 디스크, 오디오 테이프 또는 디지털 공유와 같은 다른 도구에 세트로 선행되는 오디오 테이프의 조합입니다. 사진의 프레임은 사진을 향상시키고 중간 정도의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사진

아날로그 사진 은 아날로그 카메라와 영화를 활용한 사진 촬영에 관한 것이다. 필름 코일이 카메라에 박혀 있고 똑딱 거리기 시작하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빛이 필름 속 화합물과 혼합되어 사진이 촬영됩니다. 110 셋업 필름은 파우치 카메라에 적용하여 작은 사진을 디자인합니다.

백팩 커버

카메라 배낭은 비를 맞으며 여행할 때 배낭과 모든 품목이 젖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백팩 커버는 폭우 속에서도 방수가 유지되는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카메라

카메라 는 광학 사진을 찍는 가시적인 장치입니다. 기본 수준에서 카메라는 빛에 민감한 외부의 사진을 포착하기 위해 빛을 통과하는 약간의 틈이 있는 밀봉된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는 빛이 어떻게 빛에 민감한 외부로 떨어지는지를 조사하는 다양한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Xiaomi , Samsung , HP , Philips , Toshiba , Dell , Brother , Kingston , Epson .

드론

UAV는 무인 비행 드론 의 한 부분으로, 추가 지상 기반 조정기와 UAV와의 연결 장치로 구성됩니다.

렌즈, 렌즈 캡 및 렌즈 필터

렌즈, 렌즈 캡 및 렌즈 필터 는 카메라의 구성 요소이며 사진에 사용됩니다. 렌즈는 결정된 초점에 빛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렌즈 캡은 흉터로부터 보호하고 카메라 렌즈의 타격을 줄입니다. 렌즈 필터는 시각적 궤적에 삽입할 수 있는 시각적 필터로 구성된 카메라 보조 장치입니다.

메모리 카드

메모리 카드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6MB에서 500MB까지 다양하지만 새 메모리 카드 는 6GB 이상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능숙합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에서 사진을 수집하고 휴대용 랩톱 내에서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모리 카드는 일반적으로 작고 컴팩트한 장치에 적용됩니다.

동영상

비디오 는 진화하는 가시적 미디어를 기록, 복제, 재생, 보고 및 제시하기 위한 전자 도구입니다. 이 비디오 는 원래 자동 통신 시스템용으로 획득되었으며 즉시 음극 빔 장치 시스템이 뒤따랐고 다음으로 다양한 종류의 부드러운 패널 이미지가 이어졌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에 대한 추가 정보

액세서리: 카메라 스탠드 등 사진 분야에서 많은 액세서리가 사용됩니다.
판화: 판화 는 사진가가 창작의 절대적 작품으로 인정하기 위해 공식화한 사진 예술의 산물입니다.
화면 보호기: 화면 보호기 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장치 화면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레이어입니다.
스태빌라이저: 스태빌라이저는 카메라를 정확하게 휴대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삼각대: 삼각대는 다리가 3개인 소형 스탠드로 물체의 무게를 지탱하는 무대로 사용됩니다.
배터리 및 충전기: 배터리 및 충전기는 카메라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이크: 마이크는 공기 중의 음파를 전기 신호로 변경하거나 보고 증거로 전송하는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