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전기 및 스마트홈

전기 및 스마트홈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전기 및 스마트홈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기와 스마트 홈

브랜드 전기와 스마트 홈

나만의 스마트 홈을 만드는 방법: 기본 사항

홈 오토메이션은 모든 가정용 기기와 가전 제품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Xiaomi , Apple , Philips , Bosch , Logitech 와 같은 최고의 브랜드로 스마트 홈을 만들기 위해 소유해야 하는 필수 스마트 홈 장치입니다. Sony . 봐봐;

알람 시계

대형 터치 스크린을 갖춘 Google 어시스턴트가 포함된 스마트 알람 시계 는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스마트 장치를 제어하는 허브 역할도 합니다. 약을 먹거나 아이를 데리러 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작업에 대해 알려주도록 알람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알람 시계에는 잠자는 동안 휴대폰이나 기타 장치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알람 및 벨

스마트 초인종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누군가가 문에 도착하면 스마트폰 또는 기타 장치로 알려주는 홈 오토메이션의 훌륭한 구성 요소입니다. 방문자가 초인종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여 알려줍니다. 또한 집을 더 똑똑하게 만들어주는 보안 알람과 벨도 있습니다.

감지기 및 센서

초음파 센서는 IoT 홈 자동화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센서 기술은 가정의 많은 문제를 해결하여 가족의 안전과 집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감지기와 센서 는 집 주변 사물의 상태를 감지하고 경고합니다. 그런 다음 센서를 설정하여 다른 스마트 장치에 대응하는 방법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비서

디지털 홈 어시스턴트는 기본적으로 음성 명령에 응답하고 지시에 따라 작업을 수행하는 전자 장치입니다. 예를 들어, 홈 인터넷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로 연결된 가전 제품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지털 비서 는 조명, 난방, 차고 문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하고, 음악을 재생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팔로우 베이비

스마트 홈 기술 시스템은 아기 를 추적하고 추적하여 아기가 안전하고 보호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 홈 제품은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으로 향상시키는 많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조명, 스마트 잠금 장치 및 카메라를 사용하여 자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와 연기 감지기를 통합하면 아이들이 실수로 가스 손잡이나 불을 가지고 놀 때 사고를 안전하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전과 보안

스마트 잠금 장치는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의 최고의 구성 요소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장치는 보안과 유연성을 모두 제공하여 집에 없는 동안 누가 집에 들어오고 나가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 수준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스마트 홈 보안 시스템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어린이가 수영장이나 위층과 같이 집에서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않은 영역에 들어갈 때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에 대한 추가 정보:

가정에서 조명을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든 조명과 액세서리 를 간단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단일 앱에서 모든 램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기상 관측소 는 실외 온도, 습도 및 기압을 측정하기 위해 설치하는 기본 시스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