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자동차 전자 제품

자동차 전자 제품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자동차 전자 제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자동차 전자 장치

브랜드 자동차 전자 장치

자동차 전자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귀하의 자동차에는 다양한 구성 요소가 결합되어 있고 차량의 외관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것이 중요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차량에 사용되는 전기 시스템에는 엔진 관리, 점화, 라디오, 텔레매틱스,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포함됩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많은 전자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자동차는 완전한 효능을 발휘하기 위해 전자 제품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및 기타 전자 장치는 자동차 기능의 많은 부분을 제어하며 실망하기 시작하면 자동차에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는 전기적으로 제어되는 많은 장치가 있으며 배터리에서 에너지를 받아 난로를 통해 배터리로 되돌려 보냅니다. 충전 시스템은 알터네이터와 배터리의 조합입니다. 자동차 배터리는 엔진이 작동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타터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며, 알터네이터의 주요 목적은 배터리 및 차량의 기타 전기 부품을 충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모든 통찰력을 갖고 필요에 따라 차량을 장비할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자동차 구성 요소 중 일부를 강조할 것입니다.

자동차 배터리

자동차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으면 차량이 시동되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는 배터리 전원에 의존합니다. 자동차의 배터리는 모든 전기 부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큰 책임이 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는 차량의 모든 전기 부품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전력을 공급합니다.

음주 측정기

음주운전 음주 측정기에 합격 하지 않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는 시동잠금장치입니다. 장치에는 귀하의 주에서 확인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에 대한 사전 표준 수준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및 센서

백업 카메라를 사용하면 뒤에서 자신의 위치를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후진 카메라는 사고 건수를 크게 줄임으로써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를 설치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진 주차 센서의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차 센서는 주차 시 운전자를 보조하기 위해 차량 범퍼에 위치한 장치입니다.

Cb 라디오

Wi Fi가 작동하지 않거나 휴대폰 신호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경우. Cb 라디오 는 네트워크 범위를 사용할 수 없고 통신 매체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모든 운전자가 갖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CB 라디오는 통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문제로부터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품질 투자입니다.

GPS

차량의 이동성을 추적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GPS 추적기 를 사용하면 차량이 있는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도난에 대비하여 차량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GPS 추적기 는 긴급 상황에서 빠른 도움을 요청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Xiaomi , Samsung , Huawei , Sony , Pny , Startech , Belkin , Garmin 최고 이 제품에 대한 브랜드를 선택하고 다음 구매를 위해 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자동차 라디오 는 오래된 발명품이지만 여전히 유용합니다. 라디오와 음악을 듣지 않고 운전하는 것은 때때로 바쁠 것입니다. 긴 경로는 종종 운전자로 하여금 초점을 잃게 하지만 라디오를 사용하면 초점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라디오는 운전하는 동안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입니다. 라디오는 거의 모든 차량에 장착되어 있으며 구매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까다로운 자동차 부품입니다.

휴대폰 거치대

휴대전화를 사용하면서 운전에 집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때로는 위험한 일이 되어 처벌 및 기타 손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 거치대는 이제 운전자가 휴대폰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보고 문제 없이 긴급 전화를 받을 수 있게 되면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운트는 불편함 없이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전, 스피커, 안테나 충전기

운전을 시작하기 전에 경험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전벨트를 매는 것입니다. 이 요소를 훼손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Xiaomi, Samsung, Huawei, Sony, Pny, Startech, Belkin, Garmin 은 이 제품의 최고의 브랜드이며 다음 구매를 위해 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스피커 는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의 핵심이며 운전하는 동안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중단된 신호를 수렴하려면 자동차 안테나 가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의 수명은 충전에 달려 있으며 차에 완벽한 충전기가 있으면 생활이 쉬워집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