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청소

청소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청소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브랜드

진공 청소기의 진화

전기 다리미

1982년에는 최초의 전기 다리미가 발명되었습니다. 다리미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 가정에서 몇 년 동안 사용되어 온 건식입니다. 두 번째는 현대에 도입된 스팀다리미로 건식다리미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전문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팀 다리미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스팀 다리미는 뜨거운 스팀을 생성하여 옷의 섬유를 축축하게 하고 심한 주름을 제거하며 더 쉽게 누를 수 있도록 합니다.
반면에 건식 다리미는 열만 하는 열판을 가지고 있어 옷을 눌러 옷을 더 매끄럽게 보이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의류용 다리미를 구입할 때 와트 수가 높을수록 성능이 더 좋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Xiaomi , Philips , Bosch , Roborock , Braun , Beko 는 가전 제품의 최고 제조업체입니다.

진공 청소기

진공 청소기는 카펫 청소기에서 수동 청소기로 진화했습니다. 1860년대에 최초의 수동 모델이 개발되었습니다.
최초의 진공 청소기는 Ives W. McGaffey에 의해 1868년 시카고에서 "Whirlwind"라는 이름으로 발명되었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집주인은 집에 진공 청소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안의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고 잠재적인 알레르겐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진공 청소기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청소는 바닥을 청소할 수 있지만 먼지는 항상 거기에 남아 있습니다. 효율적인 여과 시스템 덕분에 진공 청소기가 모든 먼지 입자를 순식간에 완전히 청소합니다.

로봇 청소기

의심의 여지 없이, 진공 청소기는 일반적으로 피하려고 하는 집안일 중 하나입니다. 청소는 지루하고 지루한 작업일 뿐만 아니라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소모합니다. 따라서 로봇 청소기에 투자하는 것이 진정한 생명의 은인입니다.
90년대 후반에 로봇 청소기가 처음 도입되어 오늘날 가장 필수적인 스마트 홈 기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봇 진공 청소기 는 카펫, 깔개, 바닥을 거의 또는 전혀 노력하지 않고 청소합니다.
로봇 청소기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자율 홈 장치입니다. 일반 진공 청소기와 유사하게 작동하며 단단한 바닥, 타일 또는 카페트를 모든 종류의 먼지와 부스러기로 청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