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태블릿-E 리더 전자 및 컴퓨터

태블릿-E 리더 전자 및 컴퓨터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태블릿-E 리더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태블릿-E 리더

브랜드 태블릿-E 리더

태블릿 또는 iPad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Pad를 소유하고 있든 간단한 태블릿을 소유하고 있든 간에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액세서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를 살펴보십시오.

부속품

태블릿 액세서리 에 대해 이야기할 때 태블릿이나 iPad를 사용하는 동안 경험을 향상시키는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 보호기는 태블릿이 어떠한 충격이나 낙하에도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태블릿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액세서리는 조정 가능한 데스크탑 홀더 마운트입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곳에 태블릿을 둘 수 있습니다. 태블릿을 구입할 때 가죽 보호 케이스와 커버도 중요합니다. 장치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커버

기기를 충격과 낙하로부터 보호하는 견고한 태블릿 커버부터 완전 방수 케이스까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견고성, 내후성, 케이스 액세서리, 마운팅, 포트 접근성 및 재질과 같은 최상의 선택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태블릿 케이스와 커버는 폴리카보네이트와 실리콘으로 만들어지며 이는 낙하 충격을 줄이는 데 가장 좋은 재료로 간주됩니다.

전자책

EReader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핸드헬드 장치에 전체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므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부 EReader 는 방수로 설계되어 수영장이나 해변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간 독서를 용이하게 하는 백라이트가 내장된 전자 리더기가 있습니다. 이 얇고 휴대용 장치는 단순히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최고의 EReader를 선택할 때 화면 크기, 해상도, 메모리, 오디오북 호환성 및 배터리 수명을 고려해야 합니다.

화면 보호기

화면 보호기는 장치에 생명을 더합니다. 최고의 화면 보호기는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터치의 실제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전자 장치의 화면 보호기를 선택할 때 긁힘 방지 강도, 부드러운 촉감, 크기, 지문 방지 및 비산 방지 특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화면 보호기 에는 플라스틱 보호기와 강화 유리 화면 보호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정제

시장에 고급 태블릿 모델을 제공하는 많은 주요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iPad는 매끄럽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태블릿을 선택하려면 사용 방법, 운영 체제, 기능 비교, 크기, 모양 및 가격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가장 유명한 태블릿 제조업체는 Apple , Lenovo , Samsung , Huawei , Microsoft , AcerMicrosoft 표면 .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