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아이들의 체육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이들을 위한 체육복을 선택하는 것은 편안함, 기능성, 그들이 참여하게 될 구체적인 활동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체육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편안함이 핵심입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있으며 피부에 닿는 느낌이 편안한 원단을 선택하세요. 면, 수분 흡수 혼방, 신축성 있는 원단과 같은 소재를 찾으세요.

적절한 핏:
너무 꽉 끼는 옷은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고, 너무 헐렁한 옷은 신체 활동에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통기성 및 습기 흡수: 피부에서 땀을 흡수하여 아이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습기 흡수 직물을 선택하세요. 이는 활동적이고 강렬한 운동 중에 특히 중요합니다.
자유로운 움직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옷을 선택하세요. 신축성이 있거나 수축 없이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디자인을 찾으십시오.
적절한 길이: 활동에 적합한 길이의 반바지와 바지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요가나 댄스 같은 활동을 할 때는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긴 반바지나 레깅스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재킷, 레오타드, 바지, 폴로 셔츠, 스웨트셔츠, 티셔츠, 타이츠, 운동복 등 특정 유형의 아동용 운동복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켓:
너무 많은 열을 발생시키지 않으면서 요소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해 주는 가볍고 통기성이 있는 소재를 선택하십시오.
다른 운동복 위에 쉽게 겹쳐 입을 수 있고 운동 중에 필요에 따라 벗을 수 있는 재킷을 선택하세요.
통풍과 온도 조절이 용이하도록 지퍼가 달린 재킷을 찾으세요.

레오타드:
모든 범위의 움직임을 허용하는 신축성이 있고 편안한 소재로 만든 레오타드를 우선시하세요.
아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이나 색상의 레오타드를 선택하게 하여 착용 시 자신감과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세요.

바지:
운동 중에 아이가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통기성이 있고 습기를 흡수하는 소재로 만든 바지를 선택하세요.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가 있어 꼭 맞는 핏을 제공하는 바지를 찾으세요.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적당한 길이의 바지를 선택하세요.

폴로 셔츠:
아이를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려면 수분 흡수 소재로 만든 폴로 셔츠를 선택하세요.
너무 루즈하거나 타이트하지 않으면서 편안한 핏을 제공하는 폴로 셔츠를 선택하세요. 자유로운 움직임을 허용해야 합니다.

스웨트셔츠:
추운 날씨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스웨트셔츠를 선택하세요.
티셔츠 나 다른 상의 위에 쉽게 겹쳐 입을 수 있는 스웨트셔츠를 선택하세요.
아이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재미있는 디자인이나 패턴의 스웨트셔츠를 찾으세요.

티셔츠:
신체 활동 중에 아이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분 흡수 티셔츠를 선택하세요.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된 티셔츠를 찾으세요.

타이츠:
소재: 신축성이 있고 편안한 소재로 제작되어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스타킹을 선택하세요.
허리밴드: 활동 중에 고정되는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허리밴드가 있는 스타킹을 선택하세요.
길이: 스타킹 의 길이가 활동에 적합하고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운동복:
워밍업이나 야외 활동 중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든 운동복을 선택하세요.
의상 선택의 유연성을 위해 세트로 착용하거나 별도의 조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운동복을 찾으세요.
아동용 체육복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편안함, 핏, 기능성을 우선시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자녀가 활동 중에 체육복을 입는 것에 대해 자신감과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선택 과정에 참여하게 하십시오.

아동용 피트니스 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아동용 피트니스 의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베이스 레이어, 드레스, 안면 마스크, 모자, 기모노, 조끼, 스포츠 브라 및 양말이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아동용 피트니스 의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Adidas , Leone1947 , Reebok , Under Armour , Lonsdale , Kappa , PumaBenl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