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활동 추적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드폰
헤드폰은 스포츠, 달리기 또는 피트니스 루틴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훈련 활동 중에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헤드폰은 안정적인 착용감, 내구성,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동 중에도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훈련용 헤드폰을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훈련용 헤드폰에는 활동하는 동안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해주는 이어훅이나 조절 가능한 밴드와 같은 기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이 떨어지거나 지속적인 조정이 필요한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땀을 많이 흘리는 활동이므로 손상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하려면 땀과 물에 강한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무선 헤드폰은 일반적으로 이동 중에 엉키거나 걸릴 수 있는 코드가 필요 없기 때문에 훈련에 더 편리합니다.
무선 헤드폰은 일반적으로 Bluetooth를 사용하여 장치에 연결합니다. 운동 중에 방해를 받지 않으려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Bluetooth 연결 기능을 갖춘 헤드폰을 찾으십시오.
자주 재충전할 필요 없이 전체 운동 세션 동안 헤드폰이 지속되도록 하려면 긴 배터리 수명이 중요합니다.
소음 차단 또는 소음 제거 기능은 주변 환경의 방해 요소를 차단하여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많은 훈련용 헤드폰에는 장치에 손을 뻗지 않고도 볼륨 조절, 트랙 건너뛰기, 전화 응답을 위한 인라인 컨트롤 또는 터치 컨트롤이 있습니다.
헤드폰 이 스마트폰, 태블릿, 기타 오디오 소스 등 장치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훈련용 헤드폰은 활동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어야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와 구조를 찾으세요.
특히 장시간 헤드폰을 착용할 계획이라면 편안함이 중요합니다. 일부 헤드폰에는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교체 가능한 이어팁이나 쿠션 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동 중이나 야외 활동 중에 헤드폰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휴대성 요소를 고려하세요. 컴팩트하고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 및 여행이 편리합니다.

스마트밴드
웰니스 추적기로도 이해되는 스마트 밴드는 산책이나 달리기, 칼로리 소비, 경우에 따라 심장 박동과 같은 피트니스 관련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추적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피트니스 밴드, 활동 추적기 또는 피트니스 웨어러블이라고도 알려진 스마트 밴드 는 개인의 신체 활동, 건강 및 웰빙의 다양한 측면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도록 설계된 웨어러블 장치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일반적으로 손목 밴드나 팔찌 형태로 제공되며 센서와 기술을 통합하여 사용자의 움직임, 심박수, 수면 패턴 등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스마트 밴드는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등 다양한 신체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활동적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마트 밴드에는 착용자의 심박수를 지속적으로 또는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광학 심박수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안정시 심박수, 운동 중 심박수 및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활동 데이터와 심박수 정보를 결합함으로써 스마트 밴드는 다양한 활동 중에 소모된 칼로리 수를 추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에너지 소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스마트 밴드에는 GPS가 내장되어 있거나 스마트폰의 GPS에 연결하여 달리기나 사이클링과 같은 야외 활동을 보다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마트 밴드는 방수 기능이 있거나 방수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수영이나 수중 활동 중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
스톱워치는 비활성화와 활성화 사이의 경과 시간을 추정하기 위해 개발된 시계입니다. 스포츠 경기장에서처럼 멀리서 볼 수 있도록 개발된 스톱워치 의 광범위한 디지털 버전을 정지된 시계라고 합니다. 수동 타이밍에서는 개인이 버튼을 누르면 시계가 활성화되고 중지됩니다. 완전 자동 시간에서는 정지와 시작이 모두 감지기에 의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시계
스마트워치 는 전통적인 손목시계의 기능과 스마트폰, 피트니스 트래커 등 디지털 기기의 기능을 결합한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스마트워치는 단순히 시간을 알려주는 것 이상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luetooth나 기타 무선 기술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기타 장치에 연결하여 알림, 앱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의 손목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전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예비 부품, 스피커, 배터리, 셀, 충전기센서가 포함됩니다. Leone1947 , Zycle , Stages Cycling , Gymstick , SofteeBodytone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