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머천다이징

머천다이징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머천다이징

브랜드 머천다이징

아웃 도어를위한 상품화 유형

열쇠 고리

키 체인 은 많은 키를 추가 할 수있는 작은 고리 또는 금속 끈입니다. 열쇠 고리의 길이는 열쇠 고리에 직접 부착 할 때보 다 물품을 더 원활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열쇠 고리는 많은 국가에서 두드러진 통제를 나타냅니다. 하나의 키는 보안 및 제어를 나타내지 만 키로 가득 찬 키 체인은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자신감, 신뢰, 의무 및 결의를 표현합니다. 열쇠 고리 는 스테인리스 스틸 및 철과 같은 더 강한 금속으로 구성됩니다. 최고의 키 체인은 Black Diamond , Montura , Regatta , Trespass , Nordisk 와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산

우산 또는 차양은 나무, 금속 또는 합성 기둥에 정기적으로 고정되는 나무 또는 금속 막대로지지되는 접는 덮개입니다. 우산은 비나 햇빛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우리는 비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유용한 액세서리로 수여되는 우산을 가져갑니다. ´우산´이라는 용어는 그늘이나 그림자를 결정하는 라틴어 뿌리 ´umbra´에서 유래했습니다. 중요한 아웃 도어 장비이기 때문에 야영 자들이 아웃 도어 투어를 할 때도 사용합니다. 최고의 우산은이 유명한 브랜드 Trangoworld , Sea to Summit , Ternua , Regatt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

장난감 은 놀이에 사용되는 물품, 특히 그러한 용도로 사용되는 물품입니다. 주로 어린 이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특정 상황에서 어른에게도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사회 발전을 가르치는 즐거운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은 아이들이 주변의 세계를 살펴보고, 스스로를 가르치고, 역할극을하고,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습득하면서 자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사용하는 순진한 물건입니다. 좋은 장난감은 자녀에게 재미 있고 나이에 적합합니다. Marmot , Trespass, Nordisk, Safari Ltd 에서 자녀를위한 장난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