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캠핑에는 어떤 유형의 전자 장치가 유용합니까?

캠핑 용 전자 장치

캠핑 중에 유용한 전자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 는 몰입하면서 액션을 기록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따라서 액션 카메라 는 일반적으로 작고 견고하며 표면 수준에서 방수가됩니다. 액션 카메라를 제공하는 유명 브랜드는 Petzl , Salewa , Suunto 입니다.

휴대용 GPS

휴대용 GPS 시스템은 위성 삼각 측량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지도에서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발견하고 표시합니다. 휴대용 GPS 는 캠핑이나 하이킹 중에 사용됩니다. Garmin TwoNav 와 같은 브랜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계 및 스마트 밴드

스마트 밴드 는 시계 형태의 웨어러블 프로세서입니다. 고급 스마트 워치 는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제한된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연결된 스마트 폰 앱이 생체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동안. Garmin, Suunto 및 Polar 는 시계와 스마트 밴드 로 유명합니다.

기상 관측소

기상 관측소 는 기상 조건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후 상황을 예측하기위한 장치 및 액세서리가있는 시설입니다. 캠핑 중 기상 관측소 는 매우 중요합니다. 최고의 기상 관측소는 Oregon Scientific , Tfa Dostmann Technoline 과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캠핑 전자 제품에는 액세서리, 배터리 및 충전기, 덮개, 헤드폰, 센서, 눈사태 비콘 및 트랜시버, 토치, 통신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전자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있는 곳은 Garmin, Suunto 및 Pola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