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신발

남자 신발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올바른 신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남성용 마운틴 슈즈를 선택하는 방법

남성 등산화

유연한 미드솔이 있는 로우탑 모델은 하이킹에 이상적입니다. 이 등산화는 고르지 않은 지형을 걸을 때 편안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하이킹 부츠는 초경량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날 하이킹을 하는 경우 발목을 잘 지지해주는 단단한 미드솔이 있는 하이컷 부츠를 선택해야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산악 하이킹에도 적합합니다. Salomon, Arcteryx, Salewa, ColumbiaHaglöfs 는 최고 성능의 등산화를 제공합니다.

등반 신발

암벽 등반은 당신과 바위 사이에 상호 작용하는 고품질 신발을 요구합니다. 남성용 등반 신발 을 선택할 때 의도한 등반 유형과 같은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중립, 보통 또는 공격적인 등반 신발 중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안감, 끈, 끈과 같은 신발에 어떤 기능을 갖고 싶습니까? 올바른 핏을 얻는 방법? 간단히 말해서, 신발은 완벽하게 맞아야 하고 편안함, 더 나은 그립 및 고성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La Sportiva, Black Diamond, Millet 및 Scarpa에서 등반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트레일 러닝화와 등산화를 신는 것이 지겹다면 샌들을 신고 걷는 것보다 좋은 대안이 여기 있습니다. 샌들을 신고 걷는 것이 여름에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루 종일 양말과 신발 착용, 물집, 습기 및 마찰을 완화하기 위해 걷기 샌들은 발이 숨을 쉬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샌들을 제공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로는 Salomon, Columbia, Adidas, La Sportiva 및 Merrell이 있습니다.

남성용 마운틴 슈즈

남성용 하이킹 신발 은 모든 트레일 러닝화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조와 추가 보호 기능으로 인해 운동화는 운동화보다 약간 무겁습니다. 그들은 더 단단하고 고성능이며 내구성이 있습니다. 겨울에 하이킹을 하고 싶다면 장마와 눈이 오는 계절에 가장 잘 맞는 방수 하이킹 신발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Salomon, Salewa, Arcteryx, Columbia 및 Haglöfs에서 가장 다양한 워킹화를 구입하십시오.

하이킹이나 트레킹 여행을 떠날 때 야외 신발을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이 슬리퍼는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최대한의 보호와 지지력 있는 안창, 그리고 바위가 많은 오지 트레일에서 하이킹을 하는 데 이상적이게 해주는 미끄러지지 않는 밑창을 제공합니다. Montane과 Nordisk는 야외 활동을 위한 고품질 신발을 디자인하고 제조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남성용 야외 신발 액세서리

좋은 품질의 등산화는 지지력, 안정성, 가벼움, 쿠셔닝, 기능성, 통기성, 내구성, 강성 및 편안함을 제공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통증 없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꼭 맞아야 합니다. Salomon, Columbia, Haglöfs, La Sportiva 및 Aku는 안창, 끈, 보호 장치, 레그 워머 및 크림과 같은 최고의 야외 신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