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oal Zero

Goal Zero
소개 Goal Zero
Goal Zero은 2009년 로버트 워크맨에 의해 설립된 것으로, 휴대용 전원 산업을 혁신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외출 열광가들과 비상 준비에 유용한 전원 솔루션을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솔루션의 전반적인 목적은 개인들이 최대한의 삶을 살 수 있도록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최신 기술, 고품질의 제품,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약속 등을 위해 지속해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결국, Goal Zero은 우리가 휴대용 전원 솔루션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다시 정의하였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혁신에 대한 약속 덕분에 브랜드의 제품 라인은 모험가들, 여행자들,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백업 전원으로 되어있습니다.Goal Zero는 창립부터 현재까지 단계를 거치며 다가오는 주목도를 입증하고 있으며 접근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전원 솔루션으로 개인들을 권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줍니다.

Goal Zero의 지속 가능한 전원 솔루션을 통한 모험 장려

Goal Zero Generator은 브랜드의 전원 혁신에 대한 충실함을 보여주는 기본 제품입니다. 이러한 발전기는 솔라 전원 등 다양한 에너지 소스를 전기로 변환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청결하고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Goal Zero의 솔라 패널은 태양의 에너지를 수집하고 이를 같은 Goal Zero 배터리나 전원 스테이션에 저장하는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가벼운 및 내구성 있는 패널은 야생의 자연 속에서 캠핑하거나 방해 없는 전원을 사용하려고할 때 휴대용 솔라 솔루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al Zero Power Banks은 휴대하기 쉬운 배터리 팩으로 사용자들이 이동 중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도시 주행자, 등산객,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전원 소스가 필요한 여행자들에게 이 파워 뱅크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Goal Zero의 지속 가능성은 이러한 파워 뱅크에서 나타나며 솔라 패널이나 일반 전기 콘센트로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Goal Zero Yeti 시리즈는 솔라 패널, 발전기, 배터리 등 다양한 소스로부터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높은 용량 휴대용 전원 스테이션으로, 캠핑과 야외 모험부터 가정의 비상 전원까지 다양한 용도로 청결하고 조용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Goal Zero 배터리는 다양하고 재충전 가능하며 전원 스테이션과 발전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들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저장하며 솔라 패널이나 일반 콘센트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Goal Zero 전원 스테이션은 브랜드의 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