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cepeak

소개 Icepeak
"아이스피크는 핀란드의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 브랜드로서 고품질, 기능성 및 세련된 아웃도어 의류로 국제적인 인식을 얻었습니다. 1996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자연을 사랑하고 아웃도어 활동에 열정을 가진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이스피크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모든 날씨 조건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장비를 제공합니다.
아이스피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키며 아웃도어 의류 시장에서 독특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아웃도어 열정으로 가득 찬 역사와 품질에 대한 약속으로 인해, 아이스피크는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스키 슬로프를 타든 하이킹을 떠나든, 아이스피크는 당신의 아웃도어 경험을 높여줄 의류와 신발을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모험을 높여주는

아이스피크 남성 의류 컬렉션은 견고한 내구성과 진짜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야생을 걷고 있는지 도시를 산책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다양한 옵션의 의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용도 아웃도어 바지부터 보온성이 좋은 재킷까지,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기능성 소프트셸 재킷부터 보온 겨울 코트까지, 아이스피크 여성 의류는 아웃도어 열정을 쫓는 동안 패션적으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아이스피크 재킷은 성능과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방수 및 방풍 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재킷을 제공합니다. 이 재킷들은 모험심이 가득한 개인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슬로프를 타는 데 있어 아이스피크 스키 재킷은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재킷들은 최고의 보온성, 방수성 및 통기성을 제공하여 산에서 최대한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노우 게이터, 패스 포켓 및 다양한 스키 전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스피크 플리스는 서늘한 날씨에 레이어링하거나 독립적으로 착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움직임의 자유를 허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이스피크 하이킹 신발은 내구성과 성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견고한 재료와 지지력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지형에서 견고한 그립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옵션으로, 하이커들은 아이스피크를 아웃도어 모험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아웃도어 신발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이스피크는 견고한 아웃도어 부츠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아이스피크 아웃도어 부츠는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하이킹, 트레킹 및 기타 아웃도어 활동에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