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sso

소개 Masso
"마소는 1998년에 모험을 좋아하는 일행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마소는 자연과 사람들을 연결하는 중요성을 믿는 모험심이 넘치는 탐험가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개인들이 야생의 아름다움과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마소는 가이드 투어, 원정 및 야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하이킹, 캠핑, 암벽 등반, 카약, 야생 동물 관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소는 다양한 종류의 마소 캠핑 장비를 제공합니다. 마소 캠핑 장비는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야생의 역경에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단독 여행을 떠나든 친구와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하든, 마소는 야외 여행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소 캠핑 액세서리는 캠핑 경험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는 부가적인 아이템들입니다. 이 액세서리들은 캠핑 장비와 조화롭게 디자인되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캠핑 의자, 휴대용 테이블, 쿨러, 캠핑용 가스 레인지, 해먹, 캠핑 랜턴 등이 있습니다. 이 액세서리들은 가볍고 휴대하기 쉽고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캠핑 여행에 적합합니다.
마소 방충 스프레이는 야외 활동 중 모기 물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 마소 방충 스프레이는 모기를 쫓는 성분으로 제조되어, 당신과 이 성가신 벌레들 사이에 장벽을 만들어 줍니다. 마소 방충 스프레이는 사용하기 쉽고 피부나 옷에 직접 발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소 방화 카펫은 화재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카펫입니다. 이 카펫은 불연성 재료로 만들어져 높은 온도에 견딜 수 있으며 불길의 번지를 막아줍니다. 마소 방화 카펫은 100x150 cm와 50x100 cm의 다양한 크기와 검정색으로 제공됩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쉽습니다.
마소 방충 캔들은 모기를 쫓아내고 모기가 없는 지역을 만들어주는 특별히 디자인된 캔들입니다. 마소 방충 캔들은 천연 성분인 시트로넬라 오일 등으로 향기를 낸 것으로, 모기들이 싫어하는 냄새로 만들어 줍니다. 켜면 주변에 모기를 끌어들이는 냄새를 가려주는 향기가 나오므로 모기를 떨어뜨려주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마소 방충 캔들은 사용하기 쉽고, 보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해 주면서 모기를 멀리해 줍니다.
마소 화재용 피스는 밀랍과 톱밥 같은 불가연성 재료들로 만든 불을 쉽게 붙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소 화재용 피스를 사용하려면, 장작이나 불씨 아래에 하나 또는 그 이상의 피스를 놓고 불을 붙이면 됩니다. 피스는 일정하게 타서 주변 재료를 불태우는 일관된 불꽃을 만듭니다. 이 화재용 피스는 캠핑, 하이킹 또는 긴급 상황에서 빠르게 불을 붙여야 할 때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