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cebreaker

Icebreaker
소개 Icebreaker
Icebreaker는 메리노 울로 만들어진 고성능 야외 의류를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1994년 Jeremy Moon에 의해 창립된 회사는 지속 가능한 기술적으로 고급화된 의류를 통해 산업을 혁신했습니다. 환경 책임과 혁신에 의해 Icebreaker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야외 의류 산업의 리더로서 남겨졌습니다. Icebreaker는 웰링턴, 뉴질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여기에서 Jeremy Moon은 메리노 울 공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천연 섬유의 놀라운 특성에 감탄하며 뛰어난 성능의 의류를 만들기 위해 이 재료의 가능성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모험의 정신과 편안하고 냄새를 배출하지 않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옷의 필요성에 동감하여 Icebreaker을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초기에는 Icebreaker는 메리노 울이 야외 의류 시장에 아직 상당히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Moon의 비전과 헌신은 상품이 인정받기 시작하고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방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Icebreaker는 지속 가능한 실천과 메리노 울로 만든 고성능 의류를 강조하는 야외 의류 산업의 선구자 브랜드로 기록되었습니다.

Icebreaker는 메리노 울 야외 의류의 파이오너입니다.

Icebreaker 의류는 등산과 스키를 비롯한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재료인 메리노 울은 특별한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메리노 울은 자연스러운 열저항, 습도 소실 특성, 통기성 및 냄새 방지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어떤 날씨든 야외 모험에 이상적입니다. 남성을 위한 Icebreaker 의류는 베이스 레이어부터 미들 레이어, 아우터웨어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다양합니다. 남성을 위한 Icebreaker 의류는 궁극적인 편안함을 제공하고 체온을 제어하고 야외 활동의 강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cebreaker 여성의류는 핏, 스타일 및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베이스 레이어, 스포츠 브라부터 드레스나 스웨터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다른 취향과 활동을 충족합니다. Icebreaker 티셔츠는 스타일과 성능을 결합합니다. 가벼운 메리노 울로 만들어진 이 티셔츠는 통기성, 습도 소실 특성 및 냄새 방지 특성을 제공합니다. Icebreaker 베이스 레이어는 브랜드의 의류 시스템의 기반을 이루고 있습니다. Icebreaker 베이스 레이어는 다양한 무게로 제공되어 소비자는 자신의 열기와 절연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Icebreaker 장갑은 손을 외부 환경에서 보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