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어린이 신발

어린이 신발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어린이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어린이 신발

브랜드 어린이 신발

낚시 신발에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아쿠아슈즈

아쿠아 슈즈는 일반적으로 젖고 미끄러운 표면에서 탁월한 견인력을 제공하는 미끄럼 방지 밑창으로 만들어집니다. 아쿠아 슈즈는 안정성을 유지하고 미끄러짐, 넘어짐 또는 부상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신발은 물속에 숨겨져 있을 수 있는 바위, 조개, 산호 또는 낚시 바늘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을 보호합니다.

부티

네오프렌이나 고무 등 내구성이 뛰어나고 방수가 되는 소재로 만든 부츠를 찾으세요. 이러한 소재는 발을 건조하게 유지하고 물, 진흙,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네오프렌 부츠는 추운 환경에서 따뜻함을 제공할 수 있는 단열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낚시하는 동안 편안함과 이동성을 위해서는 적절한 핏이 중요합니다.

부츠

고무 장화는 방수 기능이 있고 물과 진흙으로부터 좋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낚시에 일반적으로 선택됩니다. 특히 습한 환경에서 낚시를 하거나 얕은 물을 넘어갈 때 유용합니다. 밑창이 튼튼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는 적절한 견인력이 있는 부츠를 선택하십시오. 통기성이 뛰어난 와딩 부츠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나막신

발가락이 막힌 나막신은 낚시하는 동안 발을 추가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전면이 폐쇄형으로 설계되어 물 속에서 헤매거나 이동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우발적인 충격, 잔해 또는 물체로부터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플립플롭

방수 또는 방수 기능이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플립플롭을 찾으세요. 낚시는 물에 젖는 경우가 많으므로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플립플랍을 빨리 건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피로를 줄이고 더 나은 충격 흡수를 제공하기 위해 쿠션이 있는 밑창과 아치 지지대가 있는 플립플롭 . 일부 낚시꾼은 발가락 보호 기능이 있는 슬리퍼를 선호합니다.

샌들

자외선 차단 소재와 같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내장된 샌들을 고려하거나 특히 햇빛이 비치거나 더운 환경에서 낚시하는 경우 태양의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한 추가 커버리지를 고려하십시오. 낚시에는 장시간 서 있거나 걷는 경우가 많으므로 적절한 쿠셔닝과 아치 지지력을 제공하는 샌들을 선택하십시오.

신발

워터슈즈 는 다목적이며 낚시를 포함한 다양한 수상 활동에 적합합니다. 가볍고 속건성이 뛰어나며 젖은 표면에서도 좋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미끄럼 방지 밑창과 꼭 맞는 핏으로 편안함을 보장하는 워터 슈즈를 찾으세요. 다음 브랜드에서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Helly Hansen , Daiwa , Lalizas , Hart , Talamex , Columbia , Timberland , CrocsKali .
낚시 신발은 다양한 수중 환경에서 낚시하는 동안 편안함, 보호 및 기능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낚시 신발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건성: 낚시 신발은 일반적으로 메쉬, 네오프렌 또는 합성 섬유와 같이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기능은 수분 보유를 방지하여 낚시 중 및 낚시 후에 발을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배수 : 많은 낚시 신발에는 천공, 메쉬 패널 또는 구멍과 같은 배수 기능이 전략적으로 디자인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발에서 물이 쉽게 배출되어 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가벼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접지력 및 접지력 : 젖은 표면, 바위가 많은 강바닥, 보트 데크 또는 미끄러운 부두에서 접지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미끄럼 방지 접지력 아웃솔이 특징인 경우가 많습니다. 밑창의 트레드 패턴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다양한 지형을 탐색하는 동안 안전한 발판을 제공합니다.
발가락 보호 : 일부 낚시화에는 바위, 장애물, 낚시 도구에 대한 우발적인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기 위해 고무 또는 내구성이 있는 소재로 강화된 발가락 캡이나 범퍼가 있습니다.
편안함과 지지력: 낚시 신발은 장시간 낚시를 하는 동안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쿠션이 있는 안창, 패딩 처리된 칼라, 아치 지지대가 포함되어 피로를 줄이고 발을 적절하게 지지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