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Fox International

소개 Fox International
Fox International는 창조성, 품질 및 우수성에 대한 약속으로 세계 어디에서나 유명한 낚시 이름입니다. 1967년 미국 영국에서 클리프 폭스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뿌리 깊은 역사와 최고급 낚시 장비를 제공하는데 엄격한 헌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Fox International는 역사가 있고 최고의 품질 낚시 장비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스트롱한 명성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경험치 많은 낚시꾼이거나 시작하는 경우, Fox International의 창조성과 우수함에 대한 약속은 낚시 장비, 릴, 로드, 라인, 라이트 솔루션 및 의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빛납니다. Fox International가 당신의 옆에 있는 경우, 당신은 낚시 경험을 개선하고 최대한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 경험 개선

Fox International의 제공 사항의 핵심은 모든 수준의 낚시꾼 및 낚시 환경에 맞추어 고안된 포괄적인 낚시 장비입니다. 캐프 낚시, 바다 낚시, 프레데터 낚시 또는 매치 낚시가 취미인 경우, Fox International 낚시 는 당신의 낚시 경험을 높이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Fox International의 낚시 장비 는 튼튼함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낚시 쉼터와 비비드부터 낚시 의자 및 액세서리까지 낚시꾼들을 위한 가장 최고의 편안함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Fox International 낚시 릴은 수면 위에서 부드러운 및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낚시꾼의 도구 가방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Fox International 낚시 로드 는 정밀성과 감도를 위해 설계됩니다. 그들의 로드는 최고의 캐스팅 거리와 정확도를 제공하면서 만족스러운 손잡이를 제공하고 최적의 제어를 보장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낚시 라인은 낚시꾼과 물고기 사이의 연결입니다. 그리고 Fox International 은 그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Fox International 낚시 라인 은 강도, 내구성 및 낮은 메모리로 유명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캐스팅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Fox International 는 낚시 장비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그들은 낚시꾼들에게 고품질의 라이트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밤 낚시에는 머리램프가 필요하고 캠핑할 때는 램프가 필요한 경우, Fox International 라이트 제품은 당신의 낚시 모험을 밝히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편안하고 기능적인 의류는 모든 낚시꾼에게 필수입니다. 그리고 Fox International 의류 는 그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방수 자켓부터 통풍 셔츠 및 내구성 있는 낚시 바지까지, 그들의 의류는 물속에서 어떤 요소든지 준비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