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ill

Gill
소개 Gill
Gill는 사상 최고의 난파용 장비 및 의류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40년 이상 동안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며 난파생들의 요구사항을 통찰함으로써, Gill는 세계 곳곳의 난파 커뮤니티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의류부터 자켓, 장갑, 부츠까지 Gill의 제품들은 편안함, 보호 및 물상 성능 향상을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Gill은 1970년대에 난파에 관심이 많았던 닉 길이 설립한 영국 회사입니다. 창립 이후로도 브랜드는 가장 최신의 기술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결합한 고급 제품 난파 장비를 생산하는 것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Gill는 성능, 내구성 및 스타일로 난파 장비를 극대화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풍부한 역사와 끊임없는 업적을 거듭하며, Gill은 세계 곳곳의 난파생들에게 최상의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해안 크루즈를 떠나거나 고압의 경기에 참여하든 아니면, Gill의 의류, 자켓, 장갑, 부츠 및 난파 용도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이행에 따라 그들은 모든 난파 용도를 위한 고객의 고르기 첫번째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Gill은 물상에서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Gill은 난파생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옷류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의류는 고급 재료 및 제작 기술로 철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술적인 베이스 레이어 및 방수 바지부터 난파 반바지 및 자외선 방지 셔츠까지 Gill 옷류는 지속적인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최대한의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Gill 자켓은 뛰어난 성능과 보호력으로 유명합니다. 방수 및 통기성 고급 소재로 제작되며, 조절 가능한 모자, 높은 목봉 및 여러 개의 포켓으로 구성되어 도전적인 날씨 조건에서도 난파생들이 물에 맞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ill 장갑은 우수한 습도제어, 내구성 및 손놀림 정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습도가 높은 표면에서 완벽한 제어 및 정밀도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비가동손가락 및 따뜻한 날씨 난파용 라이트 웨이트 장갑부터 냉기 보호용 인조열 장갑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강화된 손바닥 및 손가락 영역을 갖춘 Gill 장갑은 긴급한 성능을 제공하며 난파 줄 및 장비에 대한 안정적인 그립감을 보장합니다. Gill 부츠는 습도가 높은 배판에서 최적의 미끄럼 방지 및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며 비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