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qua Marina

소개 Aqua Marina
"Aqua Marina 는 단지 브랜드가 아니라 수중 모험의 세계로 이끄는 관문입니다. 맑은 호수의 반짝임부터 파도를 뚫는 스릴까지, Aqua Marina 는 패들링, 탐험, 그리고 물을 정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지속적인 탐험과 혁신으로 가득 찬 여정과 같으며, 그들을 팽창식 패들보드(SUP), 카약, 그리고 액세서리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2006년 중국의 팽창제품 제조업체인 ORPC 그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 이 브랜드는 제품 범위와 유통 네트워크를 전 세계 60개국 이상으로 확대했습니다. 바다에 대한 사랑과 모험의 정신에 이끌리는 창업자들은 기존의 단단한 판자보다는 가볍고 운반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보드의 한계를 인식했습니다. 그들은 보다 넓은 대중에게 패들링의 즐거움을 펼칠 수 있는 보드를 상상했습니다.

이 비전은 첫 번째 팽창식 SUP 형태로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Aqua Marina에만 아니라 전체 수상 스포츠 산업에게도 혁명적인 발견이었습니다. 팽창식 제품의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은 사람들이 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꿨고, Aqua Marina 는 이 흥미로운 파도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오늘날, Aqua Marina의 제품은 단지 SUP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팽창식 카약을 보유한 종합적인 라인업은 혼자 패들링하는 사람들, 가족, 그리고 낚시 애호가들까지 모두 고려합니다. Aqua Marina의 가방과 드라이 백은 장비를 보호하며, 파들과 펌프, 지느러미와 좌석 등 다양한 카약과 SUP 장비는 물에서 부드럽고 편안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Aqua Marina의 제품들은 드롭스티치 패브릭, 더블 월 패브릭, 그리고 PVC 코팅과 같은 고급 기술과 재료로 디자인되어 내구성, 안정성, 그리고 성능을 보장합니다. 제품은 파우프하고, 분해하고, 운반하고, 보관하기 쉽기 때문에 모든 레벨과 나이의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이 브랜드의 제품들은 서핑, 카약, 보트 타기, 낚시, 항해, 그리고 운동과 같은 다양한 물 활동에 적합합니다. 제품은 다양한 크기, 모양, 색상, 그리고 기능으로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요구를 고려합니다. 브랜드의 모토는 "모든 곳에는 이상이 있습니다"로, 이 브랜드의 미션인 사람들에게 물과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탐험하고 감상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