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tnies

소개 Etnies
Etnies는 스케이트보딩 문화 및 생활스타일과 밀접하게 연결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케이트보딩 신발 및 의류 브랜드입니다. 1986년 프랑스 출신의 전 전문 스케이트보더인 Pierre André Senizergues에 의해 창립된 Etnies는 최고급 스케이트 신발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보딩의 정수를 담아내는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Etnies는 1980년대로부터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엄중한 약속으로 전 세계 스케이트보더와 패션 인식이 뛰어난 사람들 사이에서 즐겨찾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스케이트 장비를 찾거나 단순히 스케이트보딩 문화에 감명받고 싶다면 Etnies가 당신을 위해 충분한 범위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스케이트보딩과 스타일의 조화

Etnies 티셔츠는 브랜드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결합하기 위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티셔츠는 독특한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스케이트보딩 커뮤니티에 공감됩니다.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Etnies 티셔츠는 패션 스테이트먼트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Etnies 후드티는 차가운 스케이트 세션이나 캐주얼 아웃룩에 이상적입니다. 이 후드티는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제공하며, Etnies의 아이콘적 로고 및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각 스위치에 신경을 기울인 것과 같이, 스케이트보더 및 스트릿 웨어 열혈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Etnies 신발은 그것이 모두가 시작되었던 곳입니다. 스케이트보더를 위해 설계된 이 신발은 성능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스케이트 파크에서 스케이트를 하거나 단순히 거리를 산책하는 것이라면, Etnies 신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스케이트보딩에 필요한 그립, 편안함 및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낮은 탑과 높은 탑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술이 함께하여 스케이트보더들이 쾌적함과 스타일을 위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Etnies 트레이너는 스케이트보딩에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 적합한 다용도 운동화입니다. 스케이트 신발과 마찬가지로 이 트레이너는 세부 사항과 품질에 신경을 기울이고 있으며 스케이트보더는 아니더라도 브랜드의 에스테틱을 감명받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 범위를 가진 Etnies 백팩은 이동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백팩들은 스케이트 특화 세부 사항과 디자인이 있고,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