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lobe

소개 Globe
Globe는 스케이트보딩과 거리 웨어 패션 세계에서 가장 선두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이며, 혁신의 선구자입니다. 1994년 피터, 스티븐, 맷 힐 3명의 호주 형제가 창립한 Globe는 기능성, 스타일, 그리고 혁신을 통합적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랜드의 이슈는 보드 스포츠, 도시 문화, 그리고 끊임없는 업계 최고 기준 추구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Globe가 호주에서 시작해 전 세계 브랜드가 된 길은 스케이트보딩 문화와 현대 패션에 대한 불굴의 열정에 대한 증거입니다. 스케이트보드, 남성의 의류, 스웨터, 자켓, 남성 신발, 아동 신발, 백팩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Globe는 세계 어디에서나 사람들에게 최대한의 삶을 살고, 그동안 전해온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하고 있습니다. 품질, 성능, 스타일에 대한 약속하에, Globe는 스케이트 및 거리 웨어 산업에서 선도적인 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

Globe skateboards는 브랜드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약속을 입증합니다. 정밀하고 내구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 보드는 모든 스킬 레벨의 스케이트보더들에게 적합합니다. 주행을 위한 간결한 롱보드부터 기술을 위한 강력한 거리 덱까지, Globe의 스케이트보드는 스케이트파크나 도시 거리를 탐험하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Globe 남성 의류는 스케이트 문화와 현대 패션의 독특한 결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Globe는 도시 탐험과 자신만의 표현을 위한 에너지를 가진 의류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온도가 내려가면, Globe 스웨터는 스타일을 흐리지 않고도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된 이 스웨터는 편안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시원한 날씨에 스케이팅 세션을 즐길 때나, 단순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합니다. 모든 날씨에서 모험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Globe 자켓은 자연의 요소로 부터 보호합니다. 방수식 셔츠부터 단면 패딩까지, 이 자켓은 슬로프를 내려가든, 도시 동굴을 탐험하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즐겨보세요.Globe 남성 신발은 브랜드의 열정과 스타일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스케이트보딩 신발을 위해 엔진에이징 된 고급 제품이나 평상시 모습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캐주얼 스니커즈를 원하는 경우, Globe은 넓은 신발 옵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 약속과 창의성을 어린이와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Globe 아동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