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rf

소개 Krf
Krf, 행동 스포츠 신나는 세상과 같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것이 처음 시작 된 이후로 사람들이 라이딩의 열기를 경험하는 방법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결코 약속하지 않는 품질, 혁신 및 라이더 안전에 대한 노력으로, Krf는 스케이트와 스쿠터 활동가들 사이에서 가정에서도 인식되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여정은 그것이 라이더들을 강화하고 가능한 모든 것의 경계를 밀어내는 데 동참하는 자세를 증명합니다.
극적인 스포츠의 열정과 혁신이 만나는 세상에서, Krf는 개척자와 라이더들을 지원하는 브랜드로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심과 스킬 수준을 만족시키는 범용 제품 범위를 갖추고 있으며, Krf는 아들레인 중독자들이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그들의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브랜드의 결코 약속하지 않는 품질 및 성능에 대한 헌신으로, Krf는 액션 스포츠 세계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으며, 모든 연령대와 배경의 사람들에게 라이딩의 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정으로 거리를 스트레드하기

Krf Surf Skate는 서퍼 및 스케이트 보드러에게 게임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고유의 보드는 땅 위에서 파도를 카빙하는 느낌을 모방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특별하게 설계 된 트럭 시스템을 특징으로, Krf Surf Skates는 라이더가 바다의 파도를 라이딩하는 것과 같이 펌프하고 카빙 할 수 있게 해줍니다. Krf의 장인 정신은 그들의 스케이트 보드 범위에서 명백합니다. 이러한 보드는 성능과 스타일을 위해 섬세하게 설계되었으며, 모든 스킬 수준의 라이더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Krf skateboards 는 부드러운 라이딩과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다채로운 그래픽과 혁신적인 모양과 함께, Krf skateboards 는 단순히 도구가 아니라 개인성의 선언문입니다.
다른 종류의 라이딩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브랜드는 고품질의 Krf inline skates 를 제공합니다. 속도 스케이트를 좋아하든 집중 휴식을 좋아하든, Krf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기술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안전에 대한 열정은 강력한 브레이크 시스템과 안전한 착용감으로 드러납니다. 라이더가 그들의 한계를 밀어 넘는 동안, Krf 바디 보호 (고급 소재와 충격 흡수를 중심으로한) 키니, 팔꿈치, 손목 보호구 및 Krf 헬멧은 라이더를 보호하면서도 편안함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Krf 는 보드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