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owerslide

소개 Powerslide
Powerslide는 1994년에 창립되어 모든 스케이트 유형을 위한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주목할 만한 라벨입니다. 창립 이후로, 이 브랜드는 기능성,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부합하는 스케이트 제품의 개발, 디자인, 생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Powerslide는 스케이터들에게 높은 수준의 성과, 더 높은 점프, 빠른 스케이트 및 종합적인 스케이트 제품의 벽을 돌파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각 디테일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창조에 대한 통찰력과 시험되고 지원된 제품을 가지고 전 세계 산업을 이끌었습니다. Powerslide의 제품은 정밀도와 속도를 위해 개발된 고성능 레이싱 스케이트부터 편안하고 현대적인 레크레이션 스케이트까지 다양합니다. 브랜드의 시험 및 개발에 대한 약속은 상업화된 기술, 독특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갖추고 있어 지속성과 편의성을 보장합니다.

Powerslide 의 임무는 전 수준의 스케이터들에게 성과 및 즐거움을 개선할 수 있는 최고의 기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험 있는 스피드 스케이터, 프리스타일 열광자 또는 즐거운 방법으로 활동하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Powerslide은 당신을 덮습니다. Powerslide은 세계를 휠로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배치하고 있으며, 각 여행을 매력적이고 독특한 경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Powerslide skates, helmets, and other accessories

Powerslide skates는 가벼운 소재, 낮은 컷 부츠 및 정밀한 부품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속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스케이트는 기록을 깨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있는 레이서와 속도 열광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Powerslide inline skates는 프리미엄 소재 및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지속성을 제공합니다. 이 스케이트는 특정 스케이트 분야를 위한 도움, 안정성 및 제어를 제공합니다.
Powerslide skateboards는 일반적으로 메이플 목재 또는 기타 복합 소재의 코팅으로 만들어지며, 자세한 구조 및 소재는 브랜드와 스케이트보드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Powerslide helmets 는 일반적으로 조절 가능한 끈과 다이얼 피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머리의 크기 및 모양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보호되고 편안한 핏을 제공합니다. 일부 Powerslide helmets 에는 휴대용 귀패 또는 추가 보호를 위한 라이너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Powerslide protective shorts 는 배꼽, 엉덩이 및 허벅지 등 필요한 영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패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패딩은 일반적으로 고밀도 폼 또는 충격 방지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