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oces

소개 Roces
"Roces는 1952년에 출시된 선호하는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본사는 이탈리아 Montebelluna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아이스 스케이트와 인라인 스케이트의 제작 및 제조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Roces는 아이들을 위한 조절 가능한 스키 부츠의 선구자입니다. 설립 이후, 이 브랜드는 우아하게 디자인된 스케이트를 통해 역동적인 기능성과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이들은 각 모델이 스케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었음을 보장합니다.
이 브랜드는 인라인 및 아이스 스케이트를 중점적으로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 및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을 약속으로, Roces는 롤러 스포츠 및 겨울 운동 분야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Roces의 인라인 스케이트는 정확한 공학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스케이터들에게 우수한 편의성과 조종력을 제공하여 칭찬받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대담한 스케이팅 또는 레크리에이션 용도로 사용하더라도, Roces 인라인 스케이트는 다양한 기술 수준과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아이스 스케이트도 동일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애호가와 선수들에게 얼어붙은 표면에서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Roces의 스케이트 및 액세서리 컬렉션

Roces 헬멧은 종종 통풍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략적으로 배치된 채널이나 통풍구를 통해 뛰어난 스포츠 활동 중에도 착용자의 머리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일부 Roces 헬멧은 고글이나 썬광경과 호환되도록 디자인되어, 스노보드나 스키 등의 스포츠에서 얼굴과 눈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Roces 아이스 스케이트는 얼음 위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하게 공학되었습니다. 속도, 피겨 스케이팅 또는 하키를 위한 것이든, 이 스케이트는 뛰어난 조종력, 강도 및 기동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oces 인라인 스케이트는 스케이터들이 다양한 구성 요소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수정할 수 있도록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Roces 인라인 스케이트의 바퀴는 최적의 기능성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Roces의 의류는 활발하고 스포티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롤러 스포츠와 야외 스포츠에 헌신하는 개인들을 위한 것입니다. Roces 스케이트보드 헬멧은 스케이트보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스케이트보드 스탠트와 동작을 고려한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oces 롤러 스케이트는 우수한 가죽과 합성 소재를 사용하여 부츠 구조를 제작하여 내구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Roces 바디 보호 장구는 팔꿈치, 손목, 무릎 및 정강이 등 다양한 부위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