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Usd Skates

소개 Usd Skates
USD Skates, 'Universal Skate Design'로 불리는 것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성능과 스타일에 대한 열정으로 설립된 USD Skates는 초보자들과 전문 스케이터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1990년 말, 열정적인 스케이터들로 구성된 그룹에 의해 USD Skates는 인라인 스케이팅 경험을 재정의하고자 창립되었습니다. 브랜드는 각기 다른 스케이터 커뮤니티의 요구에 응하기 위해 나아가는 것을 약속하여 신속하게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USD Skates는 인라인 스케이팅 산업에서 품질, 내구성, 디자인을 위한 벤치마크를 지속적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USD Skates는 스케이터들에게 재미와 모험을 찾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전 세계의 스케이터들이 롤링, 점프, 슬라이드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혁신과 모험이 만났다

USD Skates Inline의 컬렉션은 브랜드의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정밀하게 고안되고 고급 소재를 사용한 이 스케이트는 빠르고 제어하기 쉬운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USD Skates Inline 컬렉션은 부드러운 그리고 스릴 넘치는 여행을 보장합니다. 남성 스케이터를 위해 설계된 USD Skates Men Inline 컬렉션은 스포츠와 스타일을 적절하게 조합한 것입니다. 최고의 성능을 위해 고안된 이 스케이트는 스케이팅 테마를 다루는 데 필요한 안정성과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도시 거리부터 스케이트 파크까지, USD Skates Men Inline Skates는 모든 열정가들에게 스케이팅 경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성 스케이터들을 강화하기 위해 USD Skates Women Inline 컬렉션은 성능과 우아함을 결합합니다. 여성 스케이터들의 해부학과 요구에 맞게 설계된 이 인라인 스케이트는 편안하고 반응이 좋은 여행을 제공합니다. USD Skates Boot Inline 스케이트는 브랜드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고성능 스케이트를 만들기 위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부츠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이 스케이트는 사용자들에게 경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케이팅 표면에서 완벽한 적응과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USD Skates Wheels 는 속도, 내구성, 우수한 접착력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어그레시브 스케이팅이나 단순히 순회하는 것 어느 것이든, 이 바퀴는 부드럽고 제어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경도를 제공하여, USD Skates Wheels 는 스케이터들의 특별한 요구에 적합합니다. 스케이트 이외에도 USD Skates는 스타일을 위한 아웃도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SD Skates T-shirts는 편안함과 패션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스케이팅 문화를 반영하는 독특한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