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킥보드

킥보드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킥보드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킥보드

브랜드 킥보드

킥 스쿠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신체 보호:

킥스쿠터의 신체 보호 장치 는 탑승 중 라이더의 신체를 부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장비 또는 액세서리를 의미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신체 보호에는 헬멧, 팔꿈치 패드, 무릎 패드, 손목 보호대 및 장갑이 포함됩니다. 헬멧은 넘어지거나 충돌할 경우 라이더의 머리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어린애 같은:

유치한 스쿠터는 어린이에게만 적합한 특정 스타일의 스쿠터입니다. 유치한 스쿠터를 걷어차 는 경우 이러한 스쿠터에는 밝은 색상, 만화 캐릭터 데칼 또는 작은 크기와 같은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이나 디자인이 있습니다.

스쿠터 포크:

킥스쿠터 에서 포크는 스쿠터의 앞바퀴와 데크를 연결하는 부품입니다. 포크는 일반적으로 금속으로 만들어지며, 라이더의 무게와 라이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의 힘을 지탱하므로 강하고 내구성이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유형:

프리스타일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크, 핸들바, 포크, 휠, 브레이크로 구성됩니다. 데크는 라이더가 발을 놓는 평평한 플랫폼입니다. 더 나은 견인력을 위해 미끄럼 방지 그립 테이프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핸들바는 조향 및 제어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이나 강철로 만들어지며 높이와 너비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헬멧:

킥스쿠터 의 헬멧은 킥스쿠터를 타는 동안 사고나 충돌이 발생할 경우 머리 부상을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해 라이더가 착용하는 보호용 헤드기어를 말합니다. 헬멧은 나이, 기술 수준, 라이딩 지형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라이더에게 필수적인 안전 장비입니다.

도시의:

"도시"는 일반적으로 도시나 마을과 같은 도시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스타일 또는 유형의 킥 스쿠터를 나타냅니다. 도시형 킥 스쿠터는 혼잡한 보도, 거리, 대중 교통 시스템을 통과하는 데 적합한 기능을 갖추고 설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Powerslide , Jobe , Rollerblade , Chaya , Roces , EnnuiKrf 에서 스쿠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쿠터에 대한 추가 정보:
바퀴, 그립, 브레이크, 조명 및 반사경, 펜더, 킥스탠드 는 스쿠터의 액세서리이자 부품입니다. 바퀴는 킥스쿠터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필수 부품입니다. 킥스쿠터의 브레이크는 라이더가 바퀴에 압력을 가하여 스쿠터의 속도를 줄이거나 멈출 수 있도록 하는 메커니즘입니다. 킥 스쿠터의 핸들바는 라이더가 차량을 조종하는 데 사용하는 스쿠터 부분을 나타냅니다.

킥스쿠터는 특히 단거리 및 도시 통근에 널리 사용되는 효율적인 개인 이동 수단입니다. 킥 스쿠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디자인: 킥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데크, 핸들바, 바퀴 및 접이식 메커니즘으로 구성됩니다.
데크는 당신이 서있는 곳이며, 미끄럼 방지 표면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핸들바는 스쿠터를 조종하고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퀴는 크기가 다양할 수 있으며, 작은 바퀴는 더 큰 민첩성을 제공하고 큰 바퀴는 더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접이식 메커니즘: 많은 킥 스쿠터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접고 운반하거나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통근자에게 휴대성이 뛰어나고 편리합니다.
용도: 킥 스쿠터는 다재다능하며 통근, 통학, 레크리에이션 라이딩, 프리스타일 스쿠터와 같은 스포츠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령 및 체중 제한: 대부분의 킥보드에는 초과해서는 안 되는 체중 제한이 있습니다. 어린이, 청소년, 성인용으로 디자인된 스쿠터가 있으므로 크기와 몸무게에 맞는 스쿠터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