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윈드서핑과 윙 포일

윈드서핑과 윙 포일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윈드서핑과 윙 포일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윈드서핑과 윙 포일

브랜드 윈드서핑과 윙 포일

초보자가 윈드서핑에 적합한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윈드서핑윙포일링은 모두 보드를 타고 바람의 힘을 이용하는 수상 스포츠이지만, 장비와 기술 면에서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윈드서핑:
윈드서핑Windsurfing은 보드 위에 서서 돛대에 달린 돛을 이용해 바람을 받아 물 위를 나아가는 수상 스포츠이다.
윈드서핑 보드 에는 마스트 트랙과 마스트를 보드에 연결하는 유니버설 조인트가 있습니다. 라이더는 돛대에 부착된 수평 막대인 붐을 잡고 돛을 제어합니다.
윈드서퍼는 보드 위에서 체중을 이동하고 몸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돛을 제어하고 보드를 조종합니다. 목표는 보드의 균형을 맞추고 바람의 힘을 활용하여 속도와 기동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윙 서핑:
윙 포일링 또는 윙 서핑은 휴대용 날개를 잡고 작은 보드를 타는 비교적 새로운 수상 스포츠입니다. 날개는 바람을 포착하여 양력을 생성하고 라이더가 수면 위로 활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기본 장비에는 소형 휴대용 날개윈드서핑 돛과 유사하지만 마스트가 없음와 보드 바닥에 부착된 수중익선이 포함됩니다. 포일은 보드를 물 밖으로 들어 올려 항력을 줄이고 부드럽고 효율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윙 포일러는 날개를 손에 들고 보드 위에 서 있습니다. 그들은 몸의 움직임을 이용해 날개를 조종하고 보드의 방향과 속도를 제어합니다. 보드 아래의 포일을 사용하면 라이더가 물 표면 위로 "날아갈" 수 있어 무중력 상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대:

윈드서핑 보드 또는 윈드서퍼라고도 알려진 윈드서핑 보드는 윈드서핑 스포츠에 사용되는 특수 보드입니다. 윈드서핑Windsurfing 은 서핑과 항해의 요소를 결합한 수상 스포츠로, 라이더는 보드 위에 서서 돛대에 부착된 돛을 이용해 바람의 힘을 이용해 추진력을 얻습니다. 스포츠에는 균형, 기술 및 조정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하네스:

윈드서핑 하네스는 라이더와 돛을 연결해주는 윈드서퍼의 필수 장비입니다. 하네스를 사용하면 윈드서퍼가 바람의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팔의 부담을 줄이고 제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윈드서핑 하네스에는 시트 하네스허리 하네스 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래쉬가드:

래쉬가드는 윈드서핑 활동 중에 보호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윈드서퍼가 착용하는 특수 의류입니다. 래쉬가드는 피부에 꼭 맞도록 디자인되어 지속적인 움직임과 물과의 접촉으로 인한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리그:

윈드서핑의 리그는 윈드서핑 보드를 추진하고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돛, 마스트 및 붐을 의미합니다. 장비는 바람의 에너지를 포착하고 윈드서퍼가 물을 가로지르도록 추진하는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조끼:

윈드서핑과 관련하여 조끼는 일반적으로 안전 및 부력 목적으로 윈드서퍼가 착용하는 개인 부양 장치PFD 또는 구명 조끼를 의미합니다. Jobe , O´neill wetsuits , Hurley , ION , Rip CurlRoxy 에서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윈드서핑에 대한 추가 정보: 윈드서핑 보드, 윈드서핑 세일, 마스트, 붐, 마스트 베이스, 하네스, 업 홀발 스트랩 은 윈드서핑의 액세서리이자 부품입니다. 윈드서핑 커버는 먼지, 오물, 자외선, 습기 및 기타 환경 요소로부터 윈드서핑 장비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