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ivall

소개 Livall
"Livall는 새로운 디자인과 스마트 기술로 헬멧의 개념을 재정의하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도시와 도로 자전거 타이어 모두를 위한 보호와 연결성을 우선시하는 미래 지향적인 해결책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Livall의 제품 라인 중심에 있는 것은 안전, 스타일 및 스마트 기능에 초점을 맞춘 Livall 헬멧입니다. 도시 헬멧, 도로 헬멧 및 MTB 헬멧을 포함하여 다양한 자전거 타이어에 맞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Livall 도시 헬멧은 안전과 세련된 현대적인 미학을 모두 가치로 하는 도시 자전거 타이어를 위한 맞춤형 제품입니다. 이 헬멧은 자전거 타이어를 위한 필수적인 머리 보호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능을 접목하여 타이어 경험을 높여줍니다. 브레이크 경고 LED가 내장된 Livall 헬멧은 안전한 도시 자전거 타이어를 위해 브레이크 표시등으로 사용되는 LED 조명을 탑재하여 눈에 띄는 예시입니다.

넓은 도로에서 타는 분들을 위해, Livall 도로 헬멧은 공기역학, 편안함 및 고급 안전 기능을 조화롭게 제공합니다. 이 헬멧은 도로 자전거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정밀하게 제작되어 높은 속도 타이어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과 최적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산악 자전거 애호가들은 도전적인 지형에서도 견고한 보호를 제공하는 Livall MTB 헬멧을 믿을 수 있습니다. Livall의 안전에 대한 약속은 이 헬멧에도 이어지며, 오프로드 타이어의 엄격한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자전거 타이어 전반적인 경험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기술을 접목하였습니다.
Livall 라인업에서 눈에 띄는 제품은 Livall BH51M으로, 이는 브랜드의 혁신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다기능 스마트 헬멧입니다. 이 헬멧은 통합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 및 핸즈프리 대화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자전거 타이어를 쥐고 있으면서도 연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Livall의 헬멧 디자인 접근 방식은 단순한 보호 이상의 것이며, 연결성과 스마트 기능을 포함하여 전체적인 자전거 타이어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Livall 헬멧을 통해 자전거 타이어의 안전, 스타일 및 기술의 완벽한 균형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타이어는 안전하고 연결된 여정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