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aston

소개 Easton
"Easton는 1922년 Jim East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자전거 부품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서 품질, 안정성, 성능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 및 개발되는 제품들을 생산합니다. Easton 사이클링 부품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자전거의 미적인 면모를 개선하며 전체적인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주된 목적으로 자전거를 더 나은 것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경험과 지식이 쌓여온 데 따라, Easton은 자전거를 더 부드럽고 빠르게 타고 더 오래 지속되도록 고급 재료로 만든 고성능의 사이클링 부품을 생산합니다.
Easton은 모든 레벨의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습니다. 최첨단 자전거 바퀴부터 체인링과 크랭크와 같은 필수 부품까지, Easton은 신뢰성과 혁신을 추구하는 라이더들의 선택으로 이름을 떨쳐왔습니다.
Easton의 제품들의 핵심은 우수한 Easton 후륜Easton 전륜입니다. 꼼꼼한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엔지니어링된 이들 바퀴는 브랜드의 자전거 기술에 대한 경계를 넓히는 것에 대한 약속을 나타냅니다. 도전적인 지형을 극복하거나 평탄한 도로에서 질주하는 것이든, Easton 바퀴는 가볍고 공기역학적인 효율성의 조합을 제공하여 사이클리스트들에게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혁신은 바퀴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 Easton의 전문성은 체인링과 같은 중요한 부품에도 확장됩니다. Easton 체인링은 정밀 가공과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 최적의 전력 전달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부품들은 사이클리스트의 드라이브 트레인에서 전체적인 효율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Easton의 탁월한 품질은 각각의 페달 스트로크에서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체인링을 보완하는 Easton 바이크 크랭크는 현대 자전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강성, 가벼운 구조, 다양한 드라이브 트레인과의 호환성에 초점을 맞춘 Easton 바이크 크랭크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효율적인 전력 전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맞춤화와 유지 보수를 중요시하는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해, Easton은 다양한 바이크 스페어 파트를 제공합니다. 이 스페어 파트는 작은 교체 부품부터 자전거의 원활한 작동에 중요한 요소들까지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Easton 바이크 스페어 파트의 입고는 브랜드가 사이클리스트들의 여정을 지원하는 것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