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핸드볼

Kempa

소개 Kempa
Kempa는 핸드볼 세계에서 우수함의 뜻하는 이름입니다. 다채로운 역사와 품질 중심의 약속으로 브랜드는 선수들과 열혈 팬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2002년 설립 된 Kempa는 그리운 시초부터 세계적인 핸드볼 의류 및 장비 선수로 성장했습니다.
Kempa의 여정은 품질과 스포츠에 대한 약속으로 가득했습니다. 남성, 여성, 아동을 위한 다양한 의류 및 장비 뿐만 아니라 특화된 핸드볼 장비를 제공하여 모든 수준의 핸드볼 선수들이 농구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도록 도와줍니다. 제품은 성능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전 세계 핸드볼 팬들에게 Kempa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핸드볼 우수성의 유산

Kempa 남성복은 남성 핸드볼 선수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제공됩니다. Kempa의 남성복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잘 조합합니다.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편안함을 보장하여 모든 남성 핸드볼 선수들이 스타일과 성능 모두에서 우수함을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옵션들을 제공함으로써, Kempa은 여성 핸드볼 선수들이 강함과 편안함을 느끼도록 돕습니다. 조끼부터 바지, 액세서리까지, Kempa 여성복 라인은 모든 여성의 핸드볼 여정을 지원합니다.
Kempa는 어린이들에게 핸드볼 열정을 길러주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Kempa 아동복은 다음 세대의 핸드볼 스타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핸드볼에 대한 약속은 전문적인 Kempa 핸드볼복 라인까지 걸쳐있습니다. 이 의류는 정밀하고 민첩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핸드볼 선수들의 특별한 요구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조끼, 바지, 액세서리 등 다양한 핸드볼 옷류를 제공함으로써, Kempa는 선수들이 자신감있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Kempa 반팔 티셔츠은 핸드볼 선수들의 옷장에 범용성을 가져다 줍니다. 호흡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이 티셔츠는 트레이닝 세션에도 이용할 수 있고, 일상복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볼 장비 운반이 더 이상 쉽지 않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Kempa 핸드볼 가방은 내구성과 편리성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공, 조끼, 구두 등의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Kempa는 의류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최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Kempa 트레이닝 자료를 제공합니다. 푸트워크 드릴에 사용할 콘과 자세 달리기 달리기, 핸드볼과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