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모터사이클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모터사이클

브랜드 모터사이클

어린 이용 오토바이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부츠

부츠오토바이 를 타는 데 필요한 액세서리입니다. 오토바이에 사용되는 부츠는 매우 안정적인 소재로 만들어져 미끄러지거나 부딪힐 때 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의 밑창은 매우 튼튼하고 발을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부츠는 Shot , Alpinestars , Moose Soft goods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헬멧

헬멧 은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헬멧은 넘어지거나 충돌할 경우 머리를 덮는 데 사용됩니다. 헬멧은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내부가 부드러운 외부 쉘이 있습니다.

자켓

재킷 은 특히 겨울철 오토바이를 타기 위한 필수품 중 하나로 등장한다. 재킷은 오토바이를 탈 때 옷 위에 입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겨울에 오토바이를 타기 위해 필요한 따뜻한 옷으로 재킷을 사용합니다.

오토바이를 탈 작업복

오버롤 은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원피스 슈트입니다. 즉각적인 기능은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입니다. 점프 수트는 염료와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복은 내구성이 뛰어난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바지

바지 는 오토바이를 탈 때 사용되는 조절 가능한 허리가 있는 의류 유형입니다. 오토바이 바지는 추운 날씨에 다리를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합성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바지는 통풍이 잘되어 라이딩하는 동안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색조와 길이로 제공됩니다.

티셔츠

셔츠 는 오토바이를 탈 때 속옷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저지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통풍이 잘 되도록 만들어집니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오토바이를 타기 위해 저지를 입습니다.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오토바이에 대한 추가 정보:

또한 오토바이로 이동하려면 액세서리와 부품, 장갑, 안경, 신체 보호 장치 등이 필요합니다. 장갑은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손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글은 눈을 보호하고 신체 보호 장치는 사고 발생 시에도 안전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