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구

가구 키즈샵

키즈샵의 다양한 가구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구

브랜드 가구

아동용 가구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침대

침대 는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고, 달래는 공간으로 활용되는 가구입니다. 대부분의 고급 침대는 침대 선반 위의 부드럽고 부드러운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안정적인 바닥, 종종 나무 막대 또는 스프링 바닥에 설치됩니다. Flexa, Vidaxl , Wookids 에서 어린 이용 침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책장 및 선반

책장과 선반 도 가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책장은 책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책장에 책을 넣으면 책이 보호됩니다. 선반은 중요한 물건을 넣는데도 사용됩니다. 책장과 선반은 종종 나무로 만들어집니다.

옷걸이

옷걸이 는 방에서 가장 중요한 품목 중 하나입니다. 옷걸이는 코트와 다른 옷을 넣는 데 사용됩니다.

소파

소파 는 가구의 아이템이자 객실의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소파는 많은 사람들이 앉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천을 씌운 측면이 있는 벤치 모양으로 보이며 일반적으로 스프링과 편안한 베개 및 쿠션으로 만들어집니다.

저장

보관함은 물건을 보관하거나 놓기 위한 선반과 서랍이 있는 옷장 입니다. 일부 스토리지는 독립형이며 다른 스토리지는 벽에 생성되거나 의약품 찬장처럼 연결됩니다. 저장소는 일반적으로 목재, 도장된 강철 또는 인공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가구에 대한 추가 정보:
Kidinn에는 장식, 의자 변경 테이블, 체스트 테이블과 같은 항목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