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aby feeding -> 아기에게 먹이기

Baby feeding -> 아기에게 먹이기

키즈샵의 다양한 Baby feeding -> 아기에게 먹이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ki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기 먹이기

브랜드 아기 먹이기

아기에게 수유할 때 어떤 도구를 사용해야 하나요?

턱받이

턱받이 는 아이들에게 먹이를 줄 때 음식을 흘릴 위험을 대비하여 옷을 덮기 위해 목에 두르는 천 조각입니다. 턱받이는 종종 아기가 사용합니다. Tommee Tippee , Safta , Boboli , Olmitos , Ergobaby 에서 아이들을 위한 턱받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병 및 병 홀더

젖병과 젖병 홀더 는 필수 수유 액세서리입니다. 젖병은 우유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므로 아이의 우유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젖병 홀더는 젖병을 고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아이들의 젖병을 문제 없이 휴대할 수 있습니다. 병과 병 홀더는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점심 도시락들

도시락 은 여행 중에 식사를 휴대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학교와 사무실에 음식을 나르기 위해 종종 도시락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음식을 뜨겁거나 차갑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열 레이어링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유명 브랜드에서 다양한 도시락을 제공합니다.

유아용 의자

유아용 의자 는 성인 아기를 먹이는 데 사용되는 가구입니다. 유아용 의자는 바닥에서 적당한 거리를 두고 제공되므로 키가 큰 개인이 서서 아이에게 쉽게 숟가락으로 떠먹일 수 있습니다. 높은 의자는 탄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종종 바닥이 넓습니다. 이 의자는 모든 어머니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수유에 대한 추가 정보:

수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수저, 피더, 주방 로봇, 보온병 및 열 가방과 같은 도구가 포함됩니다. 커트러리는 포크나 나이프와 같은 음식을 먹을 때 사용합니다. 피더는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데 사용되는 젖병입니다. 보온병과 보온 가방은 음료와 음식을 뜨겁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