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top

패들 라켓

패들 테니스 라켓

()
load

패들 테니스 라켓을 선택하는 방법?

패들 테니스 라켓은 테니스 키트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라켓이 다양한 유형의 테니스 게임에 사용됩니다. 패들 라켓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그립에 따라 한쪽 또는 양쪽 측면이 고무로 덮인 매끄러운 목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라켓은 열린 구조 주위에 끈이 배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 라켓과 약간 다릅니다. 패들 테니스 라켓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므로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것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bolat , Nox , Adidas , Black Crown , PumaJoma 에서 패들 테니스 라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들 테니스 라켓 선택 요령

초보자라면 플레이하기 편하기 때문에 쉽고 가벼운 라켓을 선택해야 한다. 프로 선수에 가까워지고 세부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파악한 후에는 좋아하는 라켓으로 전환하고 더 무거운 라켓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라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들 테니스 라켓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컨트롤과 정밀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수비적인 특성을 가진 라켓을 선택해야 한다. 샷을 많이 재현한다면 파워가 더 좋은 라켓도 선택해야 한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