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피트니스 트래커를 사용하여 테니스를 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커버 및 케이스

커버와 케이스 는 작은 필수품, 스마트 장치 또는 기타 장치를 보관할 수 있는 적절한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장치 및 스마트폰에 적합합니다. 케이스에는 종종 보호용 터치스크린 창이 함께 제공되므로 스마트 장치의 포트와 버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커버와 케이스에는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며 적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적응형 암 벨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테니스를 치는 동안 스마트폰과 기기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슬리브와 케이스가 필수적이다.

스마트 밴드

스마트 밴드 는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경우에 따라 심박수와 같은 피트니스 관련 계산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는 장치입니다. 스마트 밴드 는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격려하고 지원함으로써 훈련 프로그램의 초점과 노출을 지시합니다. 스마트 밴드는 목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따라서 테니스 선수의 경우 체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호환되는 스마트 밴드가 정말 필수적입니다. 스마트 밴드 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유명합니다.

교체 부품

모든 테니스 선수는 자신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신체 상태와 웰빙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활동 추적기가 자신의 능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트니스 장비용 예비 부품 은 다양한 유형이 있으므로 피트니스 장비에 맞는 예비 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스마트 밴드, 보호 장치 또는 배터리의 스트랩을 교체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Prince , Xiaomi , KSIX , AcmeAction Outdoor 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피트니스 장치 예비 부품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계

테니스 스포츠를 하든 정기적인 훈련 계획을 따르든 시계 는 우리 일상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스마트워치 를 사용하면 수면 시간을 계산할 수 있고, 종종 블루투스 옵션이 제공되며, 일상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 워치 에는 손목에 쉽게 묶을 수 있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시계는 게임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테니스 선수에게 가장 유용한 장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