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트레이닝

트레이닝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트레이닝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트레이닝

브랜드 트레이닝

테니스를 치려면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부속품

테니스 경기를 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이고 가장 필수적인 장비는 테니스 라켓입니다. 또한 스코어보드, 구분 테이프, 테니스 공 픽업 튜브, 공, 네트와 같은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액세서리는 모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므로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올바른 크기, 무게 및 유형의 액세서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민첩성 사다리

민첩성 사다리는 훈련과 강렬한 운동 세션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민첩성 사다리는 운동 선수와 스포츠맨이 발과 발목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구니

테니스 코트에서 테니스 공을 모으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공이 사방에 흩어져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귀하의 편의를 위해 제조업체는 테니스 공 픽업 휠을 설계하여 플레이어가 구부리지 않고 케이지에서 코트에서 공을 수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향후 게임을 위해 모든 공을 바구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물병은 테니스를 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장비입니다. 테니스는 강인하고 신체적으로 활동적이어야 하는 신체적으로 격렬한 스포츠입니다. 경기 중과 경기 후에 선수는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맨과 운동선수의 수분 공급 요구를 충족하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된 스포츠 물병이 있습니다.

콘은 플레이어가 연습하는 데 필요한 또 다른 필수 장비입니다. 콘은 스포츠맨이 성능과 균형을 향상시키기 위해 널리 사용합니다. 이 콘은 민첩성을 높이고 균형을 개선하며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부상을 예방하며 효율적인 운동 대안입니다.

그물

테니스 네트가 코트 중앙에 설치되어 선수들을 구분합니다. 테니스 네트 란 경기 중에 선수들이 공을 치는 그물망을 수평으로 설치한 것입니다. 테니스 네트는 코트를 두 부분으로 고르게 나눕니다. Babolat , Asics , Nox , AdidasJoma 와 같은 브랜드에서 테니스 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탁구대

탁구대를 선택할 때 플레이 표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상단 표면의 두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두꺼운 테이블은 최고 품질입니다. 일반적으로 탁구대의 두께는 12mm에서 25mm입니다. 표면의 두께가 두꺼울수록 플레이하기에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