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ont

소개 Bont
Bont, 자전거 세계에서 두드러진 이름으로 유명하며, 우수한 성능, 편안함 및 내구성을 제공하는 최신 기술로 자전거 신발을 제작하는 것에 대한 약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75년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인제 봇이 설립했으며,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인해 산업 선두주자로 신속히 설립되었습니다. Bont는 1970년대부터의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개별 자전거 운전자에게 적합한 신발을 제작하는 것에 대한 고집과 함께, 자전거 신발 산업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자신의 명성을 쌓아 올렸습니다. 기술적 성능에 초점을 맞춘 로드 자전거 운전자이건 마운틴 바이킹 열광자이건, Bont의 성능, 편안함 및 스타일로 인해 각 수준의 운전자들이 그 신발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신발 산업에서 패기있는 성능

Bont의 자전거 세계 여행은 각 운전자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발을 제작하는 혁신적인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운전자들의 발이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제품을 디자인하였습니다. Bont 자전거 신발은 성능 전달력을 최대한 향상시키고, 무게를 최소화하고, 공기역학적 성능을 개선하여 자전거 운전자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ont 자전거 신발은 극한의 품질, 디자인 및 소재로 돋보이는 데에 있습니다. 정교한 정밀도로 제작된 이 신발은 열에 의해 변형 가능한 카본 콤포질 차체를 갖추고 있어 개인화 된 핏을 제공하고 페달링 효율 을 최적화합니다. 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마이크로파이버 상부는 경량 방탄을 유지하면서도 기술적이고 공기역학적인 프로필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신발은 고급 운전자들도 비록 초보 운전자들도 적합하며, 다양한 주행 스타일에 맞추어 설계되었습니다. Bont은 남성 운전자들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여러 모델과 디자인의 남성 자전거 신발을 제공합니다. 이 신발들은 로드 자전거를 좋아하는 열광자들에게 최고의 옵션으로 Bont 로드 신발이 있습니다. 이 신발은 강하고 성능 전달력이 좋은 밑창과 편안한 상부를 결합하여 매우 오랜 거리를 달리기에 적합합니다. 스프랜터라든지 클라이머라든지, Bont 로드 신발은 로드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성과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마운틴 바이킹은 내구성, 다목적성 및 토양 끈끈함을 요구하며, Bont MTB 신발이 이러한 모든 요구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