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voc

소개 Evoc
Evoc는 모험과 혁신에 대해 바로 연결되는 브랜드입니다. 2008년 뮌헨, 독일을 배경으로 홀거 파인스와 베른드 슈트케가 창립한 Evoc은 활발한 사람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상위급 가정 외부 및 모험 장비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기술 숙련도, 기능성 및 스타일로 전 세계 야생의 열정가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Evoc는 야외 모험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던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기술과 혁신에 대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Evoc의 제품 라인업에는 남성 및 여성 의류, 자전거 가방, 여행 가방, 힙 팩 및 자전거 캐리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야생의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길을 정복하거나 여행을 떠나거나 그냥 야생을 즐기거나, Evoc의 장비는 편안함, 스타일 및 신뢰성에 의해 당신의 모험을 높이십시오.

고품질 장비로 당신의 모험을 높이세요

Evoc은 야외 모험가를 위해 남성 의류를 제공합니다. 산악 자전거, 등산이나 다른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Evoc 남성 의류는 성능 재료와 인공신경 공학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Evoc은 여성 모험가들에게 중요한 기술을 인정합니다. Evoc 여성 의류 컬렉션에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연한 야외 상의 및 하의부터 자켓과 액세서리까지, Evoc 여성 의류는 야생의 환경에 맞춰 편안함과 성능을 제공합니다.Evoc은 자전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기 위해 제공하는 자전거 가방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가방들은 다양한 자전거 유형 및 크기에 맞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여행이나 저장 시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프로 운동가나 취미 운동가라면, Evoc 자전거 가방은 당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보장합니다. 자전거 이외의 세상을 탐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Evoc 여행 가방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방들은 여행 중의 고난들에 잘 버텨낼 수 있고 당신의 장비를 충분히 보관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Evoc 자전거 여행 가방은 새로운 나라로 자전거를 이동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특수 가방은 당신이 자전거를 다음 라이딩 목적지로 쉽게 이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움직이면서 필수 항목에 빠르게 접근해야할 때는 Evoc 힙 팩이 당신을 위해 도움이됩니다. 이 작은 및 가벼운 팩은 간단한 야외 모험에 적합한 편리함을 제공하며, 하이킹, 자전거를 타거나 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