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roy Lee Designs

소개 Troy Lee Designs
Troy Lee Designs는 1981년 미국에서 설립된 상위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Troy Lee가 투자 파트너인 SBJ과 함께 운영하는 사업자 소유의 기업입니다. 모토크로스 및 강력한 스포츠 왕국에서 명성이 높은 브랜드로, 모토크로스 헬멧, 바지, 저지, 장갑 및 보호 장비의 제작과 설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Troy Lee Designs는 혁신적인 스타일과 불굴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기술자들의 엄격한 요구를 만족시키면서도 BMX, 마운틴 바이크 등 다양한 액션 스포츠 분야의 팬과 선수들의 요구를 만족시켜줍니다.
그의 제품 우수성 덕분에 뿐만 아니라, Troy Lee Designs는 강력한 스포츠 분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선수와 경기를 지원하고 스폰시하고 있습니다. TLD는 경험과 개성의 정신을 상징하며, 라이더와 선수들이 각자의 스타일을 고유하게 표현하며 그들의 열정을 따라 길, 트레일 또는 코스를 따라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합니다.

Troy Lee Designs 의류 및 장비

Troy Lee Designs MTB 헬멧은 상태에 따른 최신 소재와 기술을 결합하여 까다로운 라이딩 중에 헤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Troy Lee Design 사이클링의류는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의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브랜드는 고효율 이념을 바탕으로 호흡성, 배수성 및 스트레칭 소재를 통합하여 성능 장점을 강조합니다.
Troy Lee Designs 다운힐 헬멧은 일반적으로 풀페이스 헬멧으로, 얼굴, 두개골 및 턱의 전체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구조는 고속 및 특수한 다운힐 테라이를에서 가장 높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Troy Lee Designs 장비는 고급 품질과 지구력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는 최고의 소재 및 제작 기술을 사용하여 액션 스포츠에서의 강한 스트레스에도 견디도록 합니다.
Troy Lee Designs 저지는 장갑 길이가 다른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며, 긴 소매, 단소매 등의 소매 길이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날씨 상황과 라이더의 선택에 맞추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Troy Lee Designs 장갑은 손바닥과 손가락에 실리콘 그립을 적용하여 제어력과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여 핸들바 또는 관리를 유지하는 것을 돕습니다.
Troy Lee Designs 바지는 유연한 허리 밴드, 벨트 루프 및 틴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들이 바지의 핏을 조절하여 안전하고 맞춤형의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