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iplok

소개 Hiplok
"힙록은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접이식 잠금장치에 견고하고 안전한 강철을 사용하고 밤에 안전을 위해 높은 반사 요소를 추가합니다. 힙록은 또한 스마트하고 튼튼한 벽걸이 자전거 거치대와 무거움 없이 보호할 수 있는 다목적 패드락 케이블도 제공합니다. 힙록힙록 접이식 잠금장치, 벽걸이 자전거 거치대, 자전거 사슬 잠금장치, 패드락 케이블, 타이 락, 자전거 보관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세계의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힙록 접이식 잠금장치는 최대한의 보안성을 제공하는 컴팩트하고 다용도의 자전거 잠금장치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강도 강철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도난 방지 기능을 보장합니다. 접이식 디자인으로 다양한 물체에 자전거를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힙록 접이식 잠금장치는 빠르고 간편하게 잠그고 풀 수 있는 독특한 클립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힙록 벽걸이 자전거 거치대는 스마트하고 튼튼한 자전거 보관 솔루션입니다. 벽에 안전하게 자전거를 고정하여 공간을 절약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힙록 벽걸이 자전거 거치대는 내구성 있는 재료와 견고한 마운팅 시스템으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벽걸이 자전거 거치대에는 자전거 프레임을 보호하는 고무 코팅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힙록 자전거 사슬 잠금장치는 자전거를 도난으로부터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강도 강철로 만들어진 사슬은 탁월한 강도와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힙록 자전거 사슬 잠금장치는 견고한 나일론 슬리브로 덮여 있어 자전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힙록 패드락 케이블은 다양한 상황에서 자전거를 유연하게 보호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강하고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도난 시도에 대한 저항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패드락 메커니즘을 갖춘 힙록 패드락 케이블은 쉽고 안전하게 잠그고 풀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힙록 타이 락은 잠깐 멈춰서 자전거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타이 락의 길이는 램프 포스트나 난간과 같은 작은 물체에 자전거를 고정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를 통해 커피를 마시거나 급할 일을 처리하는 동안에도 자전거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쉴 수 있습니다.
힙록 자전거 보관은 자전거를 안전하게 정리하고 보관하기 위한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공간과 요구에 맞추어 설계된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벽걸이 랙, 바닥 스탠드, 또는 자유 스탠딩 보관 장치 등 모든 종류의 자전거에 대한 안전하고 편리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