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T

소개 HT
"HT는 고품질의 자전거 부품과 액세서리를 디자인 및 제조하는 하이엔드 페달 브랜드입니다. Hsing Ta Industrial은 1954년에 설립된 대만 자전거 산업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통을 이어왔습니다.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HT는 기본 모델부터 하이엔드 모델까지 다양한 페달 제품을 제공합니다.
HT의 제품들인 자전거 클리트, 페달, 그리고 일반 도구는 세계의 사이클리스트들로부터 신뢰를 받았습니다. HT의 정확성과 성능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는 사이클링의 미래를 형성하며, 라이더들이 최고급 장비의 지원을 받아 어떤 지형이든 자신있게 도전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사이클링 성능과 정확성을 혁신하는 중

HT 자전거 클리트는 최적의 파워 전송과 안정성을 원하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필수적인 부품입니다. 정확성으로 제작된 이 자전거 클리트는 HT 페달과 완벽하게 맞물려 라이더들에게 자전거와의 견고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HT 자전거 클리트는 오프로드 및 온로드 사이클링의 엄격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모든 레벨의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신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선택지입니다.
HT 자전거 페달은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의 핵심입니다. HT 페달은 경량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의 조화로, 프로 선수들과 주말 라이더들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켜줍니다. HT의 혁신적인 노력은 산악자전거부터 로드 레이싱까지 다양한 종목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페달의 탄생을 이끌어내었습니다. HT Pedals D1HT의 뛰어난 성능 추구의 증명입니다. 이 페달은 매끄럽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품질 재료를 결합하여 라이더들에게 매우 탁월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HT X3 페달은 가장 가혹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어, 극한 라이딩을 즐기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견고한 내구성과 우수한 머드 셰딩 능력으로, 이 페달은 더러운 트레일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HT X3 페달은 진흙이 많은 트레일에서도 신뢰성 있는 라이딩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BMX 애호가들을 위해, HT는 BMX 라이딩의 특수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페달 제품을 제공합니다. HT BMX 페달은 강도와 내구성으로 유명하여 라이더들이 정밀한 트릭과 동작을 자신있게 수행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HT의 자전거 커뮤니티에 대한 약속은 페달과 클리트를 넘어 일반 도구에도 미치며, 사이클링을 더욱 접근 가능하고 즐겁게 만드는 다양한 도구들을 제공합니다. 이동 중 수리를 위한 멀티툴부터 자전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유지 보수 키트까지, HT 자전거 일반 도구는 사이클링을 더욱 쉽고 즐겁게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