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homson

소개 Thomson
1989년, 크리스 톰슨은 높은 성능의 자전거 부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시작했습니다. 톰슨은 정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부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뛰어난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크리스는 기존의 자전거 부품이 불편하고 무거우며 쉽게 고장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톰슨은 기능적이면서도 아름답고 가벼운 부품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이 비전은 톰슨의 핵심이 되었으며, 그들은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면서 당신의 자전거가 라이딩 중에 자신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톰슨 자전거 부품은 기능적으로 우수하면서도 견고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볍게 만들어졌지만 강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항상 이전에 해본 적 없는 일을 하려고 하며, 핸들바, 시트 포스트, 그리고 스템과 같은 부품을 만들어 자전거를 탈 때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그들은 자전거를 탈 때 어디를 가든 자신감을 느끼도록 하고 싶습니다.
톰슨 그립은 자전거를 탈 때 편안함, 조종력, 그리고 안전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핸들바 그립의 한 종류이다. 톰슨 그립은 정밀하게 제작되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품질에 대한 톰슨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톰슨 그립은 내구성과 오랜 수명을 제공하는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톰슨 그립은 다양한 핸들바 크기와 모양에 맞게 디자인되어 다양한 자전거와 호환됩니다.
톰슨 핸들바는 자전거의 조향 시스템의 중요한 부품으로, 라이딩 중에 조종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톰슨 핸들바는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강도를 저하시키지 않고 편안하고 반응성 있는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고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톰슨 체인 락은 자전거를 보호하고 도난으로부터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종류의 자전거 잠금장치이다. 이들은 정밀하게 제작되며 내구성을 반영하는 톰슨의 약속을 보여준다. 톰슨 체인 락은 강철과 같은 고강도 소재로 제작되어 절단이나 파손 시도에 강합니다. 다양한 자전거 프레임과 고정된 물체 주변에 쉽게 잠금할 수 있는 강력한 체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신뢰성 있는 잠금 메커니즘과 내청 지속성을 위한 코팅이 있습니다.
톰슨 헤드셋은 자전거의 조향 시스템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핸들바의 원활하고 신뢰성 있는 회전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강도와 오래 지속되는 재질인 알루미늄이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됩니다. 톰슨 헤드셋은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되며 다양한 자전거 프레임과 포크 스티어링 튜브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톰슨 새들은 자전거의 중요한 부분으로, 라이딩 중에 라이더에게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인체공학과 성능에 집중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톰슨 새들은 카본 파이버나 가죽과 같은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과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