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ufo

소개 Tufo
Tufo는 1991년에 출시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 기업은 25년 이상의 고무 타이어 경력을 바탕으로 튜브러, 튜브러 클린처, 자전거 타이어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많은 년동안 Tufo는 MTB, 트랙 자전거, 도로 및 사이클로스에 대한 튜브러 타이어 전문가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그들은 계속 성장하고 새로운 기초를 만들어 튜브리스 폴딩 타이어 뿐만 아니라 사이클로스, MTB 및 도로를 위한 튜브러 클린처 타이어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제시합니다. 오늘 Tufo는 50개국 전세계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Tufo의 승리의 본질은 경로 위와 밑에서 고급 성능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사이클링 튜브를 준비하는 의지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Tufo 튜브는 최신 소재와 제조 방법을 사용하여 내구성, 신뢰성 및 낮은 롤링 저항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도와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Tufo의 한 가지 독특한 특징은 극대한 스틱, 손쉬운 조절 및 펑크 저항성으로 잘 알려진 튜브러 타이어 기술입니다. Tufo 사이클링 튜브는 그들의 타이어를 적절하게 완성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그 결과 원활하고 효율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Tufo를 선택하면 주행 경험이 어디든지 더 나은 것으로 보장합니다.

Tufo 튜브리스 타이어 컬렉션

Tufo mtb 타이어는 다양한 지형에 대한 그레이프, 내구성 및 기능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산악 자전거 열광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Tufo의 MTB 타이어 컬렉션에는 다양한 트레드 패턴이 포함되어 다른 주행 상황에 따라 다른 결과를 초래합니다. 진흙에 밟힌 트레일, 돌로 된 지형 또는 단단한 땅을 밟고 있는 경우 Tufo는 귀하의 요구에 맞는 타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Tufo 골드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도로 등의 슬리퍼 표면에서 롤링 효율성과 골드 및 오프로드 지형에 필요한 접착력과 스틱을 균형잡은 복합적인 트레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 다양성은 수상책자가 다양한 종류의 지형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게합니다.
Tufo mtb 바퀴는 튜브리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튜브리스 디자인은 접착력을 높이고 펑크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더 낮은 타이어 압력을 실행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그들은 보통 더 편안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Tufo 도로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것을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가속력과 오르막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체중 중시 라이더는 내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