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Wolf Tooth

소개 Wolf Tooth
Wolf Tooth, 2013년에 설립된 각광받고 있는 사이클링 세계의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미국 회사는 고품질의 자전거 부품과 액세서리를 생산하여 전체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여 독창적인 정밀 공학과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독특한 분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문 사이클리스트 및 열정가들에게 Wolf Tooth는 많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Bikeinn에서 Wolf Tooth 자전거 장비를 온라인으로 발견하고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즐기십시오.
Wolf Tooth은 혁신과 품질에 대한 약속에 따라 사이클링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전거 부품, 그립, 체인링, 사드 클램프 및 다양한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은 전 세계의 라이더들의 신뢰와 충성을 얻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역사와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풍요로운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클링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택하는 사람에게 Wolf Tooth는 여전히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Wolf Tooth로 자전거 성능을 향상시켜보세요

Wolf Tooth의 제품 라인은 성능과 내구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자전거 부품으로 가득합니다. 미세하게 조정되는 디레일러부터 정밀 기계 공학에 의해 설계된 바닥봉까지, 이 부품들은 고품질과 여러 종류의 자전거에 적합함으로 유명합니다. Wolf Tooth 자전거 그립은 브랜드의 애티즈로 만들어지며 손잡이 그립이 긴 거리 라이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이해하여 그립감과 피로를 줄여 라이더들이 도전적인 지형을 달려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체인링은 바이크의 드라이브 트레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쟁적인 레이서나 캐주얼 라이더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Wolf Tooth 체인링은 완벽하게 제품이 맞물리며, 지속적인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Wolf Tooth 사드 클램프은 브랜드의 세심한 배려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클램프는 사드를 강하게 고정하는 뿐만 아니라 자전거에 우아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가볍고 강하며 조절이 쉽게 되도록 설계되었고, 라이더는 손쉽게 사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Wolf Tooth의 업적은 미세하게 설계된 페달, 최고급 드롭퍼 레버 대체 부품 및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혁신적인 액세서리로 번창합니다. Wolf Tooth 부품은 내구성과 솜씨로 유명합니다. 최고의 것을 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