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alfer

소개 Galfer
Galfer는 사이클링 세계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으로, 정밀 공학과 뛰어난 성능에 대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수 달러의 부유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Galfer은 고품질의 사이클링 컴포넌트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하였으며, 감도, 신뢰성 및 안전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높은 속도의 급강하나 기술적인 트레일 모두, 사이클러들은 Galfer의 기어 라인으로 자신감 있는 힘을 빌 수 있습니다.
Galfer은 계속해서 성능 기준을 재정의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사이클링 산업에 자신의 이름을 새긴 것입니다. 혁신에 대한 역사와 공학의 경계를 넘어서는 노력에 기반해, Galfer은 최고의 제동 정밀도와 신뢰성을 추구하는 사이클러들에게 선택되는 브랜드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뛰어난 Galfer brakes, 브레이크 라인, 브레이크 로터, MTB 로터, 브레이크 패드 또는 사이클링 병 케이지라면, 모든 Galfer 제품은 브랜드의 굳건한 사이클링 우수성 추구를 나타냅니다.

정밀 공학으로 우수한 사이클링 성능 얻기

Galfer brakes는 브랜드의 혁신과 성능 추구에 대한 증거입니다. 최신 기술과 가장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Galfer brakes는 사이클러들에게 불과한 제동 힘과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도로 및 산악사이클링에 모두 적합하게 설계된 Galfer brakes는 전문 사이클러들과 열혈 사이클러들 모두가 선택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Galfer brake line은 고급 공학과 정밀한 장인정신의 우수한 결과물입니다. 심한 조건에도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Galfer brake line은 정밀한 보상과 최소의 페이드를 보장합니다.
Galfer brake rotors는 완벽에 매료된 노력의 결과입니다. 철저한 디자인과 엄격한 시험을 통해 Galfer은 열 유도력을 개선하고 긴 시간의 급강하에서도 브레이크 페이드를 방지하는 브레이크 로터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로터는 제동 일관성을 높이고 총체적인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Galfer MTB rotors는 산악 사이클링에 맞춤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구조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Galfer MTB rotors은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일관된 제동 성능을 보장합니다.
Galfer brake pads는 브랜드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패드는 최적의 마찰력을 제공하여 빠르고 제어가능한 제동 반응을 보장합니다. 급격한 경사나 기술적인 트레일을 다룰 때, Galfer brake pads은 사이클러들이 장비에 요구하는 자신감과 신뢰감을 보장합니다. Galfer의 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