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agic Shine

소개 Magic Shine
매직 샤인은 자전거 라이트 및 조명 솔루션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입니다. 당신의 야외 모험을 밝히기 위한 미션으로, 이 브랜드는 자전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조명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면에 서 있었습니다. 매직 샤인은 설립 이후로 기대를 상회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해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직 샤인은 자전거 라이트 및 야외 조명 산업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품질, 내구성, 성능에 대한 약속으로, 매직 샤인 제품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 제공됩니다. 라이트, 프론트 라이트, 헤드라이트, 배터리 및 충전기 등, 매직 샤인은 당신의 모험을 밝히는 한 번에 솔루션입니다. 매직 샤인을 선택하고, 가장 어두운 밤과 가장 어려운 지형에서도 자신감으로 라이딩하세요.

당신의 여정을 밝히다

매직 샤인 자전거 라이트는 안전과 성능 모두에서 우수한 성능을 요구하는 라이더들의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도시 거리의 밤나무이거나 외딴 풍경에서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이라면, 매직 샤인 자전거 라이트는 당신이 어떤 환경에서든 보이고 자신감 있게 라이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매직 샤인 자전거 프론트 라이트는 자전거라이더들에게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앞으로 강력하고 집중된 빛깔을 발산합니다. 이 라이트는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어 다른 요구사항과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 탐험을 위한 가볍고 경량의 옵션에서부터 극한 산악 자전거를 위한 높은 루멘 라이트까지, 매직 샤인 프론트 라이트는 모든 것을 다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제외한 야외 활동에 신뢰할 수 있는 조명이 필요할 때, 매직 샤인 헤드라이트가 솔루션입니다. 이 유연한 라이트는 힐러, 캠핑가, 모험가들을 위해 강력한 조명을 제공하여 안전하게 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다양한 빔 설정과 긴 수명의 배터리 라이프로, 매직 샤인 헤드라이트는 당신이 길을 잘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소스가 조명 솔루션에 필수적입니다. 이때 매직 샤인 배터리가 도움이 됩니다. 이 재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긴 수명의 에너지 제공으로 당신의 라이트가 계속 밝게 비추게 해줍니다. 당신은 라이트가 모험 동안 전부 켜져 있도록 하기 위해 다른 용량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