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iche

소개 Miche
Miche는 정밀 자전거 부품에 대한 혁명가로써 100여 년 동안 선구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Miche는 자전거 부품 세계에서 놀라운 인지도를 자랑하며, 품질, 혁신 및 성능에 대한 고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iche는 자전거 기술의 경계를 계속해서 넘어서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iche는 1919년부터 특별한 자전거 부품을 제작하는 부분에서 풍부한 역사가 있습니다. 캐시레트부터 체인링, 브레이크부터 휠, 체인락부터 클릿까지, Miche의 정밀 공학과 성능에 대한 헌신으로 전 세계의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Miche를 선택하는 것은 자전거 부품에 대한 수세기의 업적과 21세기를 이끌고 있는 혁신에 대한 헌신을 뒷받침하는 것입니다.

Miche Crafting Excellence in Cycling Components

Miche cassettes는 정밀 공학의 확증입니다. 최고의 관심과 배려로 제작된 캐시레트는 각기 다른 운행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끊임없는 전환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Miche Brakes는 제동 힘과 조절에 대한 완벽한 균형을 상징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일관된 제동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고, 도로 상황에서 필요한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산을 내려갈 때나 도시 거리를 지날 때도 Miche Brakes가 당신을 보호합니다. Miche wheels는 공기역학, 내구성 및 경량 구조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창립 이래부터 Miche는 휠 디자인에 대한 혁신을 우선시하여 자전거의 전문가들과 일반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이 휠들은 가장 어려운 도로 상황에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che chainrings는 드라이브 트레인의 심장박동입니다. 정밀하게 제작되고 효율적으로 디자인되어 각 페달 스트로크마다 부드러운 힘 전달을 보장합니다.
Miche chain locks은 당신의 자전거가 안전하다는 확신을 제공합니다. 보안과 사용성을 중시하는 이 락은 보물처럼 생각하는 귀한 물건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세상을 방문할 때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도록 합니다. Miche의 품질에 대한 헌신은 부품에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베어링부터 축까지, Miche bike spare parts은 브랜드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자전거의 오랜 기간 사용을 보장합니다. Miche cleats는 운전자와 페달 간의 최적화된 연결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탁월한 안정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이 클릿은 각각의 페달 스트로크에 대한 힘과 제어를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