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ontec

소개 Contec
2006년에 설립된 Contec은/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전거 산업 브랜드입니다. 혁신, 품질, 기능성에 대한 헌신으로 Contec은/는 자전거 가방, 자전거 부품, 자전거 라이트, 자전거 헬멧, 자전거 유지보수 도구, 자전거 부품 및 핸들바에서 우수성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Contec은/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전 세계 자전거 애호가들에게 다가가면서 지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Contec 자전거 가방은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사이클리스트들의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Contec 자전거 가방은 여분의 튜브, 도구, 간식 또는 개인 물품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다재다능하고 내구성 있는 가방입니다. 고품질 재료로 제작된 Contec 자전거 가방은 사이클링의 열악한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소중한 물품들이 안전하고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Contec 자전거 부품은 산악 자전거와 로드 자전거 모두에게 적합한 고품질의 부품입니다. 핸들바, 스템, 시트포스트부터 페달, 그립, 안장까지 Contec 자전거 부품은 사이클링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신뢰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Contec 자전거 부품은 성능, 스타일, 가격 대비 탁월한 선택입니다.
Contec 자전거 라이트는 자전거에서 필수적인 액세서리로서 라이딩 중 가시성과 안전을 제공합니다. 이 라이트는 자전거에 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명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LED 기술로 제작된 Contec 자전거 라이트는 라이딩 중 앞을 밝게 비추어 사이클리스트가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고 스스로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저조도 조건이나 야간 라이딩에서도 밝고 신뢰할 수 있는 조명을 제공하는 Contec 자전거 라이트입니다.
Contec 자전거 헬멧은 라이딩 중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고 편안함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Contec 자전거 헬멧은 가벼우면서도 공기동력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리텐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맞춤형이고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충격을 흡수하는 재료와 견고한 구조로 Contec 자전거 헬멧은 최고의 안전 기준을 충족합니다.
Contec 자전거 유지보수 도구는 자전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Contec 자전거 유지보수 도구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툴부터 특정 작업을 위한 전문 도구까지 모두 제공하는 Contec 자전거 유지보수 도구입니다.
Contec 자전거 부품은 자전거의 성능과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고품질의 부품입니다. 산악 자전거와 로드 자전거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Contec 자전거 부품은 내구성, 신뢰성, 정밀한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합니다.
Contec 핸들바는 플랫, 라이저, 드롭 바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과 종목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알루미늄이나 카본 파이버와 같은 가볍고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된 Contec 핸들바는 탁월한 강도와 진동 감쇠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