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agwire

소개 Jagwire
Jagwire은 자전거 세계에서 명성 있는 이름으로, 설립 이래 글로벌 라이더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혁신, 품질, 성능에 대한 엄중한 약속 덕분에 Jagwire는 모든 수준의 사이클러들에게 역동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과 연관되어 왔습니다. Jagwire의 여정은 1986년 자전거 산업에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부품과 액세서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연도 동안 그들은 자전거의 모든 면에서 개선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에 그들의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트랙 메카니즘과 핸들바, 새들, 헤드셋 등 Jagwire는 페달 한 번 돌때마다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에 다시 한번 맹세하고 있습니다. Jagwire의 품질, 혁신, 전반적인 자전거 경험에 대한 약속은 그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빛나고 있습니다. 일반 도구부터 핸들바, 새들, 헤드셋, 브레이크 도구, 전송 도구 등의 구성 요소까지, Jagwire는 사이클러들의 글로벌 가슴속에 고정되어 있으며, 그들의 라이딩을 다음 단계로 옮기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agwire와 함께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세요.
자전거 경험 강화

Jagwire 일반 도구는 라이더들에게 바이크 유지 보수에서 최고의 친구입니다. 빠르고 쉽게 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 도구는 내구성, 효율성, 인공적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들 높이를 조절하거나 브레이크를 정밀하게 조절하는 경우에도 Jagwire 일반 도구는 정밀도와 사용의 쉬움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Jagwire 바이크 핸들바는 조향과 비슷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라이딩 스타일의 확장입니다. 가벼운 소재와 인공적 장치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이 핸들바는 제어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새들은 자전거 경험에 필수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Jagwire은 이것을 무심코 취급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혁신적인 보호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긴 라이딩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Jagwire 새들은 그저 좌석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자신감 넘치는 라이딩 그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은 바이크 제어의 소중한 주인공입니다. Jagwire 헤드셋은 부드러운 및 안정적인 조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라이딩이 자신의 모든 명령을 수행하도록 보장합니다. 이 정밀하게 제작된 구성 요소는 자전거가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도록 보존하는 무인도입니다. 브레이크는 자전거 안전에 대해 비판할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