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MC

소개 KMC
KMC, 자전거 산업에서 주목받는 세계 최고의 이름 중 하나로 수십 년간의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Bikeinn은 KMC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범위를 제공하며, KMC 자전거 카셰트, KMC 전송 도구, KMC 체인 잠금, KMC 체인 링, 그리고 KMC 예비 부품을 포함합니다. 브랜드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약속은 KMC의 사상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구성 요소를 찾는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이곳이 이동하는 목적지가 됩니다.
KMC의 자전거 산업에서의 풍부한 역사 및 품질에 대한 약속은 전 세계 자전거 운전자들에게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Bikeinn에서는 브랜드가 가장 최신의 다양한 KMC 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의 범위를 제공하여 당신의 자전거 요구에 맞는 최고의 기어를 가질 수 있도록합니다. KMC를 선택하면 안정성, 견고성 및 성능이 한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Bikeinn의 KMC를 통해 당신의 자전거 경험을 높이십시오.

품질 자전거 구성 요소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KMC 자전거 부품은 정밀 엔지니어링과 견고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인에서 카셰트까지 모든 구성 요소는 당신의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MC 체인은 제품 라인업의 핵심이며, 뛰어난 강도와 부드러운 전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체인은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며 다른 주행 스타일에 맞게 구성되어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KMC 자전거 카셰트은 그들의 체인과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정밀한 기어 변경과 최대한의 강제 이송이 가능합니다.
자전거의 전송력 유지는 부드러운 및 즐거운 주행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KMC 전송 도구는 정밀 설계 및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체인 설치 및 제거 도구부터 체인 착용 표시까지 이 액세서리는 당신이 자전거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안은 자전거 운전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KMC 체인 잠금은 당신이 떠날 때 자전거를 남겨 두는 경우 필요한 평화를 제공합니다. 견고성과 방해 방지 기능이 강화된 이 잠금은 당신이 자전거를 떠날 때 보관이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KMC 체인 링은 당신의 페달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당신의 다리에서 페달로의 강제 이송이 정확하게 이뤄지도록 합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당신의 주행 스타일에 적합한 체인 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