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olgar

Solgar
소개 Solgar
Solgar는 영양제 및 비타민을 생산하여 건강 산업에서 명성이 높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47년에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에 가장 우수한 영양 제품을 제공해 왔습니다. 각각의 건강 요소를 위한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에 대한 강한 명성을 형성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고품질 제어 기준을 준수하는 영양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전 세계에서 온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과 영양제를 만듭니다.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소량의 제품을 형성합니다. Solgar은 제품에 인공 색소, 바인더, 재료 및 불필요한 채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Solgar은 무유, 유제, 글루텐 무첨가 및 할랄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고기준은 그들의 과도한 성장과 인기를 초래한 원인입니다. Solgar은 Omega 3, 비타민 C, 마그네슘 크리트, 비타민 및 특수 영양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그들은 천연 재료의 사용을 중점적으로 강도 및 생산능력을 우선 시키며, 몸이 영양분을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이 브랜드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는 광범위한 연구 및 건강 및 영양 전문가과의 협력을 포함합니다. Solgar의 영양 제품은 깨끗하고 순수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형성됩니다. 이 브랜드는 개발 과정에서 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이 일정한 품질과 안전 기준에 따라 형성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Solgar 영양 제품 라인에서의 일부 제품

Solgar 비타민은 고품질과 과학 기반의 형성으로 유명하며, 신뢰할 수 있는 식이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Solgar 영양 제품은 건강과 웰빙을 강조하기 위한 최고의 품질과 약속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증거 기반의 형성을 우선시합니다. Solgar 마그네슘 크리트는 몸에 잘 흡수되는 마그네슘의 형태입니다. 고 흡수력으로 알려져 있으며, 즉 몸이 영양분을 잘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